하노이 풀빌라의 가격 및 코스 그리고 김실장 후기 > 하노이 풀빌라

본문 바로가기

하노이 풀빌라의 가격 및 코스 그리고 김실장 후기

회원사진
하이벳김실장
2022-10-29 00:52 10,588 1

본문

b2ba3a6647705e40f4c22d31575e5b76_1666972326_576.jpg
 

 안녕하십니까! 김실장입니다! 자 황제 투어를 오게 된다면 가장 재밌는 항목이 어떤 걸까요!? 저는 고민 없이 하노이 풀빌라가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정말 편안한 자리에서 편안한 사람들과 한국에서 보기 힘든 수영장 딸린 대 저택에서 미녀들과 몇 박을 보내시는 일정은 어쩌면 베트남 하노이의 풍경이나 사는 모습을 보는 것도 좋지만, 그보다 훨씬 더 찐한 베트남을 겪는 일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하노이 풀빌라는 그냥 밤문화의 끝판왕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이만한 게 없습니다. 때 되면 밥 줘, 이쁜 여자들 있어, 수발 다 들어줘 황제 그 자체 아니겠습니까!? 한번 이 글을 통해 알아보시죠 왜 좋은지! 왜 가야 하는지!! 


 하노이 풀빌라의 장점은 딱 세 가지입니다. 첫째로 프라이빗합니다. 둘째로 편합니다. 셋째로 찐하게 놀 수 있습니다. 뭐 이름부터 딱 느낌 오는 세 가지의 장점이지만 하나하나 요목조목 설명드려 보겠습니다.


 첫 번째로 프라이빗. 사실 하노이네 조용한 호텔이 없는 것도 아니고 조용한 장소가 없는 것도 아닙니다. 가라오케만 해도 벌써 프라이빗 룸에서 즐길 수 있지 않습니까!? 하지만 풀빌라는 그 차원이 다릅니다. 자! 애초에 하노이 풀빌라를 비롯해 베트남 풀빌라가 리조트처럼 갖춰진 형태가 아닌 이상 일반인에게 분양을 해두고, 일반인들은 저희 같은 업체를 끼고 숙박업을 하는 것입니다. 그렇기에 대부분의 풀빌라가 이러한 숙박업을 위한 곳이 아닌 실 거주 목적으로 지어진 곳들이 대부분입니다. 이러한 주택을 구입해서 숙박, 임대업을 하는 것이고요. 여기서 첫 번째 프라이빗의 이유를 알 수 있습니다. 베트남 저희보다 못 사는 나라인데 이런 몇십억을 호가하는 풀빌라를 소유했다? 아시죠? 동남아 부자는 한국 부자들 못지않고 훨씬 더 잘 사는 사람 많습니다. 즉, 베트남에서도 돈 좀 있고 한자리하는 사람들이 임대를 돌리는 경우가 대부분이라 정말 안전합니다. 베트남은 아직도 민감한 나라입니다. 사실 그럴 일은 없지만 정말 만에 하나라도 귀찮거나 소란스러운 일 당할 리가 없는 곳이 풀빌라입니다. 웬만한 공안들은 풀빌라 단지 내에 출입도 못합니다. 두 번째 프라이빗의 이유는 하노이 풀빌라는 대부분 시내에서 살짝 벗어난 위치에 있습니다. 차 타고 한 시간씩 들어가는 그런 건 아니지만 그래도 장소 자체가 약간은 외곽에 있다 보니 정말 주변 조용하고 편안하게 일정 보내실 수 있습니다.


 하노이 풀빌라는 편합니다. 그야말로 아무도 없는 풀빌라에 일행들과 에코걸 또는 꽁까이들과 있으니 세상 편하게 일정 보내실 수 있습니다. 주변 집들도 거리감 있게 배치되어있고 프라이버시를 지켜주는 구조로 되어있는 빌라이다 보니 정말 편하게 일정 보낼 수 있습니다. 베트남이란 해외까지 오셨다면 그리고 하노이까지 오셨으면 볼 것도 많고 할 것도 많지만, 가을, 겨울 아니면 이 동네 정말 덥습니다. 오죽하면 베트남은 오후 2시부터 4시까진 사람들이 잘 다니지도 않습니다. 전 국민 낮잠 시간입니다. 그럴 정도로 동남아 더위는 장난이 아닌데요 풀빌라 숙박하시면 그냥 반바지 한 장 입고 에어컨 빵빵하게 틀어두고 시원하게 해 둔 맥주 한잔 드시다가 느낌 오면 그냥 풀빌라 뛰어들고, 대충 말리고 꽁까이 잡아서 한번 빡 하신 다음에 낮잠 좀 주무시다 식사하고.. 이야 이건 생각만 해도 편하지 않으십니까!? 


 마지막으로 하노이 풀빌라는 찐합니다. 자! 베트남 하노이 놀기 좋습니다. 있을 거 다 있고 골프장 많고 하노이 야 워낙에 여자들 이쁜 도시고, 관광객 너무 많지 않고 아주 놀기 적합한 동네입니다. 그렇지만 외부에서 노는 건 어디까지나 선이란 게, 수위란 게 존재합니다. 가라오케 너무 좋습니다. 일하는 친구들 너무 예쁘고 예의 바르고 다 좋은데 딱 노래방 수준으로 놀 수 있습니다. 그 이상은 어렵죠! 하지만 하노이 풀빌라를 숙박하시고 에코걸 세팅하시면? 저희가 잘 놀고 시원한 친구들 세팅해서 딱 차려드리면 수위 찐하게 놀 수 있습니다. 이건 밑에 후기 통해서 제가 더 적어두겠습니다. 어쨌든 일반 가라오케보다 훨씬 찐하게 놀 수 있는 곳이 하노이 풀빌라입니다.


 하노이 풀빌라 가격 

 하노이 풀빌라 오실 때 당연히 중요한 게 가격 아닐까 생각 듭니다. 당연히 여행에 필요한 건 시간과 돈이니까 가격이 중요하다 생각합니다. 하노이 풀빌라는 구성에 따라서 요일에 따라서 요금이 상이합니다. 황제 코스로 쭉 구성할 수도 있고 단순하게 하노이 풀빌라 자체만 임대하실 수도 있습니다. 하노이 풀빌라 가격을 구성하는 요소는 숙박일 및 요일, 상주 메이드 여부, 세팅비용 등이 있습니다. 

요금표>>>>>> 

상주 메이드 비용 

세팅비용 


 제가 하노이 풀빌라를 왜 밤문화 최고라고 하는지 저의 경험담을 통해 후기로 남겨보겠습니다. 노는 방식이나 스타일은 모두 다르겠지만 어쨌든 밤문화 부분에 있어서 가장 잘 갖춰져 있고 가장 완벽하다 생각하기에 저는 추천드리고 있고, 저의 경우에는 이렇게 논다는 걸 말씀드리기 위해 저 김실장의 후기를 적어 보겠습니다. 


 참여인원 : 4명 

 에코걸 : 4명 

 총 여행기간 3박 4일 

 숙박 일수 : 이틀 

 항목 : 가라오케, 아파트 숙박, 풀빌라 숙박, 차량, 에코걸


 코 시국이 풀린 이번 여름 어느 날 학교 동기들과 카톡으로 얘기하던 중, 공교롭게 휴가, 연차 끌어 모으면 가족들과 시간외에도 3박 4일의 시간이 남는다기에 어차피 놀 거면 와서 가라오케도 좀 가고 매상 좀 올려주라고 하노이로 초대했습니다. (물론 온다고 해서 올라가는 매상보다 제가 쓰는 돈이 더 크기에 의미는 없지만 겸사겸사..) 저 포함 네 명 중에 두 명은 유부남이라 제가 손님들께 써먹는 방 밥인, 하루 만에 관광지 돌아다니며 증거사진 만들기를 후다닥 했습니다. 여벌의 옷을 챙겨서 하노이에 유명하단 관광지 다니고 옷 갈아입히고 여행 이틀 차, 삼일차 사진 하루 만에 싹 찍고 일부러 유심이나 로밍은 못하게 막아뒀습니다. 첫날은 사진 찍고 저녁에 호안끼엠 노래를 불러서 데려갔습니다. 앉아서 맥주 두 캔 마시자마자 후회를 했지만 땀뻘뻘 흘리면서 오래간만에 편하게 맥주 좀 마시다가 아주 늦은 시간에 가라오케 들어가서 남아 있는 친구들과 자리 맞추고 마무리했습니다.


 둘째 날 전날 과음을 하지 않아서 다들 일찍 일찍 일어났습니다. 오전 10시 넘어서 라면 좀 끓여 먹고 이발소랑 마사지 좀 데려갔다가 풀빌라로 이동합니다. 가는 중에 마트에 들러서 고기, 술 아주 충분하게 구입하고 풀빌라 입성했습니다. 저희 체크인 시간이 오후 2시쯤이었습니다. 여름이라 더우니 각자 방에서 샤워 한번 하고 반바지만 하나 입고 다들 소파에 모여서 담배 한대 피면서 에코걸 친구들을 기다려봅니다. 제가 세시~네시 사이에 오라 했더니 약속이라도 한 듯 네시에 오더군요. 거실에서 늘어져 있다가 에코걸 입장하니 친구 놈들 화색이 돕니다. 잿빛 얼굴에 빛이 돌더니 각자 파트너를 찾고 저희는 모두 무언의 대화로 각자 방에 들어갔습니다. 우선 왔으니 한번 하고 시작하는 게 풀빌라 국 룰이니 말입니다. 5시쯤 엉기적 모이니 다들 샤워도 한 번씩 더해서 뽀송뽀송하고 혈색이 좋아졌습니다. 준비한 안주와 음식을 차리고 음악 빵빵 켜 두고 술을 붓기 시작했습니다. 첫날은 크게 짓궂게 놀지 않고 어차피 하루 더 있으니, 대신 내기를 하나 했습니다. 5만 원씩 걷어서 브래지어 먼저 벗기는 친구가 가져가는 걸로 말입니다. 다들 초조해합니다. 술을 먹으며 눈치를 보고 옆에 있는 파트너와 분위기를 잡아갑니다. 한놈이 의기양양하게 벗겨서 밖으로 던져 버리곤 축배를 듭니다. 아주 멋졌습니다. 그 친구 파트너가 아주 한국말 유창한 친구라 "변태새키" 이러면서도 웃는데 참 귀여웠습니다. 볼만 했죠! 둘째 날은 그래도 얌전하게 마무리하고 각자 방에 들어가서 마무리했습니다.


 셋째 날 나이가 나이인지라 술좀 먹고 늘어지니 11시도 넘어 다들 기어 나옵니다. 에코 친구들은 여전히 자고 있고 말이죠. 저희가 뭐 누구 왔다 가고 이런 거 번잡스러워해서 에코 친구들 이틀씩 불렀는데 이거 하루 지내니 슬슬 질려갑니다. 한 친구는 너무 파트너한테 빠져 있기에 제외하고 저희 셋이서 의논을 합니다. 파트너를 바꾸기로 말입니다. 얘기 잘 끝내고 음료수 한잔씩 하고 바뀐 파트너 방으로 들어갔습니다. 커튼이 짱짱하니까 뭐 누군지도 모르고 했겠지만 불키니 놀랩니다. 반자연 스럽게 저희 셋은 파트너 나란히 교환하고 점심은 그래도 맛있는 거 먹이고 싶어서 잠깐 외출했습니다. 에코 친구들이 마인드가 괜찮아서 밖에 나가서도 싹싹하게 잘합니다. 현지식 좀 고급진 곳 가서 배 빵빵하게 만들고 다 같이 마사지 2시간짜리 길게 받고 사우나 좀 하고 다시 숙소로 돌아왔습니다. 술도 다 깨고 몸도 맑으니 다시 취해야겠죠!! 샤워하고 내려와서 오늘은 면세 21년으로 달려봅니다. 좋은 술 먹으니 애들도 술값 해야죠. 오늘은 전원 상의 탈의 목표로 갑니다. 이럴 때는 게임만 한 게 없습니다. 양말 신고 속옷까지 다 입고 내려옵니다. 말은 안 통해도 가위, 바위, 보는 전 세계 공통이죠. 파트너들 포함 8명 중에 6명이 올탈의 했습니다. 저는 팬티 한 장, 친구는 양말 한 짝이지만 어쨌든 지켰지요. 달랑거리면서 조명도 좀 낮추고 미러볼도 돌리니 이거 분위기 한껏 찐해집니다. 퍽퍽퍽 소리 나서 보니 부엌에서 거사를 치르는 한놈. 소파에서 엉켜서 뒹구는 한놈 마냥 재밌습니다. 남은 친구와 저는 같이 방으로 올라가서 2:2로 갑니다. 뒤로하다 눈짓 보내서 또 파트너 바꿔봅니다. 끓는 물에 개구리처럼 낮은 강도부터 시작하고 분위기만 만들면 하노이 풀빌라에서 이 정도는 놀 수 있습니다.


 마지막 날 늦잠 실컷 자고 에코애들 깨워서 해장 같이하고 시간 전에 돌려보내고 일정 마무리했습니다. 


 제가 하노이 풀빌라가 좋은 이유는 이렇습니다. 정말 조용하고 프라이빗한 장소에서 보다 찐하고, 합의하에 하고 싶은 건 다해볼 수 있어서 좋습니다. 좀 더 재밌는 추억 쌓고 싶으시면 한 번쯤 하노이 풀빌라 이용해보시는 것도 아주 좋다고 생각합니다.

댓글목록1

unknown님의 댓글

unknown
2022-11-09 21:02
ㅋㅋㅋ후기 지리네

하노이 풀빌라

게시판 전체검색
빠른상담빠른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