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제처럼 즐기는 하노이 풀빌라 가격 및 노는법 > 하노이 풀빌라

본문 바로가기

황제처럼 즐기는 하노이 풀빌라 가격 및 노는법

회원사진
하이벳김실장
2022-10-29 00:51 5,953 0

본문

b2ba3a6647705e40f4c22d31575e5b76_1666972240_0243.jpg
 

 김실장 오늘도 인사드립니다. 안녕하십니까! 정말 화끈하게 즐길 때는 풀빌라만 한 게 없는 거 같습니다. 하노이 풀빌라가 주는 장점은 아주 많지만 그중에서도 프라이빗하게 그리고 찐하게 놀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거 같습니다. 여행을 와서 여러 관광지를 보고 다양한 문화도 체험하고 그 나라의 음식도 먹고 사는 것도 보고 모든 걸 느끼고 오는 것 아주 좋습니다. 아주 좋지만 피곤합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조식은 눈도 못 뜬 채 먹고 버스 타고 일정 빡빡하게 돌아야 관광지 조금이라도 더 보고 오죠. 하지만 이 글을 찾아보는 형님 과연 그런 거 때문에 이 하노이까지 오십니까!? 물론 어느 정도 보는 건 좋지만 그래도 머리 식히면서 편하고 아주 찐하게 놀고 싶어서 이글 찾아오신 거 아닙니다. 아주 잘 오셨습니다. 제가 이 글을 통해 하노이 풀빌라의 모든 것을 한 번에 알기 쉽게 안내해 드리려 합니다. 바쁘게 일하고 휴식이 필요한 지금 당장 떠나세요! 여기 하노이 풀빌라로 오십시오. 골치 아픈 일 없이 즐거움만 가득하게 모시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비싸게 하노이 풀빌라를 이용하시는 건 다 이유가 있습니다. 아무래도 프라이빗 하다는 장점이 있겠습니다. 말 그대로 수영장 딸린 대 저택에서 일정에 맞춘 기간 동안 편안하게 쉬다 가시는 곳입니다. 물론 혼자 쉬느냐 그건 아닙니다. 저희가 준비한 아름다운 에코걸 친구들과 정말 황제 부럽지 않게 지내실 수 있는 이곳이 바로 하노이 풀빌라입니다. 자 미녀가 준비되어 있고 비밀스러운 장소에 머무신다면 자연스럽게 보다 찐하게 놀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된 것이죠! 여기에 필요한 것들 저희가 다 수발들어드리니 그냥 샤워 한번 깨끗하게 하시고 세상 편한 복장 입고 내려오셔서 맛있는 음식과 맛있는 꽁까이와 맛있는 술 드시면서 즐기시기만 하시면 되는 것이 하노이 풀빌라의 가장 큰 장점입니다.


 또한 베트남이 요즘은 좀 풀렸다 할지라도 여전히 현지인과 외국 남성 간의 만남에 대해 완전하게 오픈을 한 것은 또 아닙니다. 그렇기에 비밀스러운 장소가 있으면 아주 좋죠. 호텔을 예로 들면 아직도 5성급은 베트남 여성 동반 출입이 안 되는 곳이 있을 정도이니 조용하고 은밀한 장소에서 요란스럽게 노는 건 여간 까다로운 일이 아닙니다. 그럴 때 하노이 풀빌라 이용하시면 아주 걱정이 없으실 겁니다. 하노이 풀빌라를 섭외할 때 가장 중요한 게 안전 한가입니다. 어쨌든 공산 국가이고 눈치 봐야 하는 게 사실이지만 저희가 준비한 하노이 풀빌라는 집주인들이 대부분 공직에 있기에 공안들 출입이 불가능합니다. 이러한 점에서 안전하고 조용하면서, 그 안에서는 요란하고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는 것입니다.


 하노이 풀빌라는 룸갯수와 평일, 금/일, 그리고 토요일 가격이 상이합니다. 


가격표 >>>


 하노이 풀빌라를 이용하실 때는 필수로 에코걸을 같이 이용하시는걸 적극적으로 권장 추천드립니다. 저희가 풀빌라를 예약하시면 그에 맞는 에코걸 친구들을 섭외합니다. 텐션 높고 잘 놀고 마인드 좋고 잘 빼지 않는 친구들을 섭외해서 보내드리기 때문에 풀빌라 내에서 아주 재밌게 즐기실 수 있으십니다. 찐하게 말입니다. 하노이 풀빌라를 예약하시면 먼저 오시기 전에 필요하시다면 저희가 술과 간단한 간식, 안주 거리는 미리 준비가 가능합니다. 또는 도착하셔서 짐 차에 맡겨두시고 같이 장을 보러 가서 술이나 안주, 간식거리 구매한 뒤 입장하셔도 되십니다. 편하신 걸 선택하셔서 이용하시면 되십니다. 숙박 중에는 저희가 상주 메이드를 별도로 이용 가능하시게 해 드릴 수 있습니다. 한식 가능한 메이드를 상주시키면 아침, 점심, 저녁은 물론이고 안주 거리 역시 준비가 가능한 부분입니다. 또는 메이드가 있는 게 불편하다 싶으시면 미리 구입을 해서 들어가셔도 되고 저희가 중간중간에 조달이 가능하오니 편안하게 말씀만 주시면 되십니다. 하노이 풀빌라는 그야말로 황제처럼 보내기 위해 가는 곳입니다. 뭣하러 이 비싼 돈 주고 여기까지 오겠습니까! 단순히 하노이 풀빌라 이용에 의의를 두고 오신다 해도 아주 훌륭한 장소이긴 하오나 정말 황제처럼 일정 내내 편안하게 즐기시러 오신다면 더할 나위 없이 즐거운 시간 되시리라 생각됩니다.


 하노이 풀빌라 황제 코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3박 4일 기본으로 오신다고 가정하면 저는 첫째 날은 풀빌라보다 아파트먼트나 적당한 호텔에서 1박 하시면서 가라오케 일정 먼저 보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음식을 먹어도 애피타이저가 있어야 본식이 더욱 맛있어 지기에 조금 감질나게 하루 보내시는 것도 좋고, 첫날 도착하시면 시간이 참 애매합니다 보통 5~6시 사이에 체크인하실 텐데 그 시간에 풀빌라 체크인하면 시간적으로도 손해를 조금 보기 때문에 첫날은 도착해서 발마사지 강력하게 한 시간 정도 받으신 다음에 호텔 체크인하시고 가볍게 나와서 가라오케 들르신 다음에 애피타이저로 즐기시고 다음날 조식 드신 다음에 12시~13시 맞춰서 풀빌라 체크인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체크인하신 다음에 짐 풀고 내려와서 마트에 같이 가서 필요한 술이나 안주나 간식거리를 구매하거나 또는 계시면 저희가 준비해서 세팅해드려도 됩니다. 오후 5시쯤 에코걸 만나셔서 24시간 보내시면 시간적으로 아주 좋습니다. 하노이 풀빌라에 에코걸이 5시쯤 도착하면 어수선하게 그 친구들도 짐 풀고 뭐하고 하면 대충 6시쯤 될 것이고 저녁 식사나 비비큐 파티하시면서 즐겁게 술자리 하시다가 무르익기 전에 각자 방 들어가서 한 번씩 하고 쓱 내려오셔서 술 다시 이어서 드시면 중간에 술 한번 깨고 아주 좋지 않겠습니까!? 하노이 풀빌라는 그래도 시내에서 거리가 조금 있고 조용한 곳이라서 편안하게 음악도 좀 틀고 즐겁게 놀기만 하면 되는 장소입니다.


 제가 하노이 풀빌라를 추천드리는 이유는 이렇습니다. 물론 접대 자리 나 직장 상사 또는 어려운 모임에선 어울리지 않을 수 있겠지만 편한 자리나 친한 자리에서는 더할 나위 없이 훌륭한 장소입니다. 첫 번째로는 아주 비밀스럽고 안전하다는 점에 있습니다. 베트남은 아직도 외국인과 베트남 자국민의 혼숙에 대해 엄격합니다. 그러한 부분에서 자유로울 수 있는 게 바로 여기 풀빌라이고 이만큼 조용하고 프라이빗한 곳도 없으니 아주 좋습니다. 거기에 저희가 계약한 업체는 그래도 풀빌라 오너들이 공직이나 괜찮은 분들이기에 공안이나 그런 귀찮은 일에 휘말릴 일이 없는 안전한 곳입니다. 두 번째로 가라오케 같은 곳에서 느낄 수 없는 찐한 자리를 만들 수 있습니다. 가라오케 너무 좋은 장소이긴 하오나 노는 수위가 딱 노래방 정도밖에 되지 않습니다. 뭐 분위기나 흐름은 만드는 거지만 기본적으로 노래방 수준으로 놀기에 좀 더 화끈하고 찐하게 놀기에 적합한 장소는 아닙니다. 하지만 하노이 풀빌라는 애초에 세팅 자체를 화끈한 친구들로 이루기 때문에 좀 더 긴밀하고 찐하게 즐기기에 안성맞춤인 장소입니다. 세 번째로 하노이 풀빌라를 이용하시면 피로한 거 없이 한자리에서 정말 편하게 며칠 힐링하다 가실 수 있습니다. 따듯한 이 나라에서 수영장에서 낮잠도 좀 주무시고 수영도 좀 하다가 심심하면 에코걸 친구랑 또 방에서 은밀히 지내시기도 하고 보는 사람도 없으니 그냥 세상 편안한 차림으로 덜렁덜렁 돌아다녀도 누구 하나 뭐라 하는 사람 없고 보는 사람 없으니 아무 걱정 없이 먹고 마시다 오면 그뿐입니다. 마지막으로 하노이 풀빌라는 동남아에서 즐길 수 있는 그러한 밤 문화중 최고입니다. 술, 여자가 완벽하게 박자를 이루는 최고의 장소이기 때문에 꼭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한창 바쁘게 일하시고 또 휴식 없이, 주말 없이 달려오셨으리라 생각합니다. 하노이 풀빌라 사진 보시면 가족 생각 먼저 날 수도 있습니다. 너무 근사하고 멋진 곳이니 말입니다. 하지만 이번만큼은 다른 걱정, 다른 생각 하나도 없이 온전하게 본인을 위한 시간을 가져보시는 건 어떨까요 충분히 그렇게 즐길만한 자격 있다고 저는 생각하고 있습니다. 365일 중에 고작해야 3일 또는 4일입니다. 너무 생각 깊게 하지 마시고 그냥 쉬러 한번 오십시오!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하노이 풀빌라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