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문화의 끝판왕 하노이 풀빌라 안내 상세하게 적어뒀습니다 > 하노이 풀빌라

본문 바로가기

밤문화의 끝판왕 하노이 풀빌라 안내 상세하게 적어뒀습니다

회원사진
하이벳김실장
2022-10-29 00:49 7,290 0

본문

b2ba3a6647705e40f4c22d31575e5b76_1666972126_1221.jpg
 

 안녕하십니까! 김실장입니다. 베트남까지 오시는 데는 이유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편하게 올 수 있는 외국 중 하나이고, 한국에 비해 압도적으로 저렴한 가격, 남에 눈치를 안 봐도 되는 점, 편하게 많은 아가씨들 볼 수 있다는 장점 등 많은 이유에서 동남아 그중에서도 베트남에 오신다 생각합니다. 보통 오시게 되면 일반 관광은 물론이고 골프를 즐기시기도 하며 빠질 수 없는 유흥도 즐기시다 가십니다. 가라오케, 에코걸, 붐붐 마사지 다 좋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밤문화의 끝판왕은 사실상 풀빌라가 아닌가 싶습니다. 그중에서도 특히나 하노이 풀빌라는 빌라 자체의 퀄리티도 높고 좋으며 하노이 자체에 저희가 꾸려둔 에코걸 친구들이 아주 마인드 좋고 예뻐서 찐하고 깊게 놀기에 이만한 게 없습니다. 가라오케나 마사지도 아주 훌륭하죠. 하지만 사실상 제가 생각하는 동남아 유흥의 끝판왕은 풀빌라라고 생각합니다. 오늘은 이러한 풀빌라의 가격과 사용법 등등 자세하게 다뤄보려 합니다.


 하노이는 지리적으로 북쪽에 위치한 도시이기에 제가 계속 말하지만 친구들이 참 예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다만, 딱히 바다가 유명한 것도 아니고 휴양지라 기엔 도시이고, 도시라기엔 호찌민처럼 크고 화려한 도시는 아닙니다. 조용하고 고즈넉한 베트남의 정수를 느낄 수 있는 그런 차분한 도시입니다. 자 그럼 이곳 하노이의 풀빌라가 좋을 이유가 뭐가 있냐 궁금하시겠죠. 바로 이런 점이 좋습니다. 조용하고 여유롭다는 점입니다. 하노이 풀빌라는 정말 차분하고 조용한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풀빌라의 목적이 무엇입니까!? 보다 찐하고 깊게 놀고 싶기에 잡고 오시는 것 아니십니까!? 그러한 점에서 하노이 풀빌라는 이런 조건을 딱 잘 갖추었습니다. 거기에 베트남 풀빌라 대부분이 부촌에 자리 잡고 있기에 안정성에 있어서도 아주 훌륭합니다. 공안이 들어오기 힘든 환경입니다. 집하나 잘못 건드리면 바로 털리는걸요. 하노이 풀빌라는 이런 안전과 조용함이라는 조건을 잘 갖추었고 여기에 베트남 어느 도시보다 빌라의 시설이 좋습니다. 면적이 아주 시원하게 잘 뽑혀 있기에 투 배드룸 작은 빌라를 얻으셔도 평수 대비 면적이 시원하기에 아주 편하게 지내실 수 있습니다. 또한 하노이 풀빌라는 저희가 전문 매니지먼트와 계약을 해서 운영하기에 개인이 bnb 형태로 돌리는 숙소가 아니고, 전문 관리인들이 관리를 하기에 시설이나 청결 부분에 있어서도 아주 훌륭하게 유지되고 보수되어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냥 한마디로 깨끗하고 조용하고 찐하게 놀기 아주 좋다.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하노이 풀빌라를 이용하실 때는 목적을 분명히 하고 오시는 게 좋습니다. 단순하게 친구들과 같은 방에서 지내고 싶다의 목적으로 오셔도 좋지요. 마치 펜션 놀러 오신 것처럼 고기도 좀 굽고, 아침에 쓰린 속에 라면도 좀 끓이고 게임도 하고 술도 진탕 마시고요. 하지만 바쁜 시간, 귀한 시간 내어 오시지 않으십니까!? 그렇기에 찐하게 놀고 가셔야죠. 가라오케 가서 술 한잔 하고 픽업해서 오시는 거? 그것도 아주 좋습니다. 하지만 저녁에 가라오케 이동해서 술 드시고 그 친구들 얼른 두 번 하고 가야 하는데 술 마시랴, 그거 하랴 아침에 정신도 없는데 집 간다고 부스럭거리고 조금 불편하실 겁니다. 하노이 풀빌라를 제대로 즐기시려면 에코걸이 필수입니다. 풀빌라 이용하시면 점심 드시고 낮잠 한숨 주무신 담에 슬리퍼 질질 끌고 마트 가셔서 술이랑 안주거리 좀 사 오시면 한 5시쯤 안 되겠습니까!? 그쯤 저희가 에코걸 싹 보내드리면 간단하게 인사하고 사장님들 가져오신 티셔츠 있지 않습니까. 싹 다 그거만 입혀서 바로 저녁 식사 겸 술 드시면 그때부터 아주 광란의 하루를 보내시는 겁니다. 하노이 풀빌라의 정수입니다. 에코걸과의 조합 말입니다. 베트남 가라오케 좋지만 찐하지는 않습니다. 술좀 몇 잔 들어가면 아가씨 속옷 풀어서 던져버리시고 게임도 찐하게 하고, 술 드시다가 눈 맞으면 방 들어가서 바로 한번 하시고 샤워 싹 하신 담에 또 내려와서 술 드시고 얘기만 잘 통하면 파트너도 바꿔보시고 아주 찐하고 좋지 않습니까!? 이왕 놀 거면 한국에서 힘든 스타일로 노셔야지 본전 뽑는 게 아니겠습니까!? 이 먼 곳에 비행기까지 타고 와서 여기 가서 깔짝 이렇게 노는 것보다는 한자리에서 좋은 사람들과 아주 찐하게 노는 거 저는 너무 추천드립니다. 하노이 풀빌라는 에코걸이 거의 필수 사항입니다.


 하노이 풀빌라 가격이 많이 궁금하실 겁니다. 말씀드리자면 인원수에 따라 날짜에 따라 아주 다릅니다. 하노이의 경우 평일과 금/일 그리고 토요일 요금이 다릅니다. 대략적으로 1인당 100~180$ 정도 부담하신다고 생각하시면 편하십니다. 1박당 요금으로 보시면 비싸다 생각할 수 있지만 1인당 요금으로 생각한다면 4성급 호텔 정도 되는 비용이고 거기에 주말을 끼지 않고 오신다면 좀 더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하십니다. 여기에 가라오케보다 저렴하게 술을 드실 수 있다는 장점이 있고, 맛있는 음식에 편하게 드실 수 있으니 여러모로 따져 봤을 때 몇만 원 정도 더 쓴다 생각하시고 이용하시면 개인적인 생각일 수 있지만 아주 퀄리티 있게 하루 놀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하노이 풀빌라를 황제 코스로 오신다면 저희가 준비해드리는 건 에코걸과 오시기 전 방 세팅까지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게 아무래도 여자 아니겠습니까!? 하노이 풀빌라 황제 코스는 에코걸 중에서도 잘 놀고 화끈한 친구들 위주로 소개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에코걸이나 이쪽에 있는 친구들 보면 전부 오픈마인드 일 것 같지만, 실상 그렇지도 않습니다. 부끄럼 많고 수줍음 많은 친구들 많습니다. 그런 친구들은 또 그런 맛에 놀 수 있지만 저희가 하노이 풀빌라를 이용하는 목적은 너무 뚜렷하지 않습니까? 그렇기에 보다 화끈하고 보다 잘 놀고 보다 시원시원한 친구들 위주로 세팅을 도와 드립니다. 술도 어느 정도 잘 마시고 흥 많은 친구들 말이죠. 분위기만 잘 만들어두면 그다음부터는 텐션 높아져서 재밌게 자리 이어갈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오시기 전에는 원하고 필요하신 것 말씀 주시면 저희가 미리 장을 보거나 세팅을 해둡니다. 마트를 유독 좋아하는 분들도 계시지만 대부분 남자들 마트 가서 장보고 하는 거 얼마나 귀찮아합니까!? 그렇기에 미리 말씀 주시면 저희가 센스 껏, 눈치껏 미리 시원하게 세팅해두고 오셔서 바로 이용하실 수 있게 준비해두고 있습니다. 그 외 음식은 한식 잘되어 있으니 저희가 바로바로 배달해드리고, 바비큐 좋아하시면 요리사 세팅으로 미니 출장 뷔페 스타일 세팅까지 가능합니다. 정말 매끼 집밥 필요하시다면 메이드 따로 섭외해서 상주시킬 수도 있습니다. 편하신 옵션에 따라 모든 준비가 가능한 게 또 하노이 풀빌라의 장점입니다.


 제가 명함 내밀 정도는 아니지만 그래도 조금은 놀아 봤을 때 제일 재밌게 놀았던 게 바로 하노이 풀빌라입니다. 가라오케나 마사지 에코걸 다 좋습니다. 하지만 찐하게 노는 게 좋고 편하게 노는 게 너무 좋습니다. 저의 취향일지도 모르지만 그냥 막말로 운동화 벗고 빤스 한 장 입고 소파에 편하게 널브러져서 술 마시면서 아가씨 좀 조물딱 거리면 그게 신선놀음 아니겠습니까!? 하노이 풀빌라가 제공하고 목적으로 하는 게 바로 이러한 것입니다. 아니 내가 지금 여자를 꼬시러 왔습니까!?? 가라오케에 한껏 꾸미고 가서 차분하게 노는 게 지금 접대 자리 온 것도 아니고 영~ 불편합니다. 정말 말 그대로 널브러져서 술 한잔 먹고 눈 맞으면 방 들어가서 한판 하고, 내려와서 술 게임도 하고 말 좀 잘해서 파트너끼리 좀 바꿔가면서도 하고, 거기에 하노이 풀빌라에 에코걸 오면 24시간 붙어 있지 않습니까? 아침에 엉덩이 박박 긁으면서 나와서 라면 하나 끓여먹고 식후땡 하고 샤워 대충 한담에 또 술 덜 깼을 때 한번 더하는 것도 해장에 아주 좋습니다. 그야말로 황제 코스 아닙니까 이게. 세상 제일 편한 자리에서 좋은 사람들과 예쁜 여자 이게 황제 아니면 뭐가 황제겠습니까. 그러한 모든 것들을 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게 바로 하노이 풀빌라입니다. 저는 이러한 편안함에서 추천드리고 싶고 비용이 싸진 않지만 그래도 한국보다 압도적으로 저렴한 가격이라는 장점에 또 한 번 더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바쁜 나날 보내셨다면 한 번쯤은 호화롭게 즐겨보시는 것도 사치는 아닙니다. 그리고 돈값 분명하게 합니다.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하노이 풀빌라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