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노이 중화 노벨 가라오케 후기 > 베트남 후기

본문 바로가기

[가라오케] 하노이 중화 노벨 가라오케 후기

회원사진
하이벳김실장
2022-11-13 22:42 6,856 0

본문

hanoik 신짜오 반갑습니다. 하노이 김실장입니다. 한주에도 자의적이던 타의적이던 가라오케 3회 이상 출석하는 김실장입니다. 그래도 간 하나는 타고난 건지 어쨌는지 아직 살아 있는 걸 보면 여기 하이벳에 생생한 후기를 올리기 위해서라도 몇 년은 더 술 마시며 살아야 되는 게 저의 운명인가 싶습니다. 제가 하노이에 정착해 있으며 가장 많이 방문하는 가라오케가 바로 노벨 가라오케입니다. 사실 가라오케를 방문할 때 기준이야 명확하게 '꽁까이'이지만, 하노이 야 뭐 애들 예쁜 건 기본값으로 깔고 가니 여기에 좀 더 까다로운 요소를 더해 많은 가라오케 중 유독 노벨 가라오케를 자주 다니고 있습니다. 이번 글을 통해 제가 몇십 번은 방문한 노벨 가라오케에 대해 후기를 작성해 보려 합니다. 


위치 

하노이 노벨 가라오케는 바가 바가, 박카스, 밸런타인 등 가라오케가 밀집되어 있는 미딩 지역이 아닌 중화지역에 위치해 있습니다. 낯설게 느껴지실 수 있지만 하노이에서 한국분들이 많이 머무시는 롯데호텔 하노이 기준으로 미딩 지역보다 훨씬 가깝습니다. 차량 이용하시면 5~8분 이내로 도착 가능한 위치에 있습니다. 대부분 관광객 분들이 머무시는 숙소가 롯데호텔 근처인 것을 감안하면 위치적으로는 아주 좋은 곳에 있기에 이동이 편리하고, 술 다 드시고 피곤하실 때 아주 유리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물론 저희 집에서는 거리가 좀 있습니다. 


꽁까이 수질 

전체적으로 하노이 가라오케는 아이들 수준이 높습니다. 외모적으로도 괜찮고, 애들이 말은 잘 안 통해도 하는 행동이나 에티켓 보면 그래도 썩 나쁘지 않습니다. 노벨 가라오케 역시 수질이 좋습니다. 수량은 대형 가라오케만큼 (70~100명)은 아니지만 하나하나 어느 가라오케를 가도 선택받을 만큼 괜찮은 아이들이 많이 보이는 곳입니다. 대체적으로 어느 시간에 가도 꽁까이 선택을 할 때 조각 안 맞아서 파투 난 적은 없는 업체입니다.


꽁까이 마인드 

여기 노벨 사장님께서 아주 깐깐하기로 유명합니다. 애들 마인드가 아주 좋습니다. 이를테면 손이 쉬지를 않습니다. 안주 챙기고 물티슈 챙기고 술 따르고 물 따르고 음료수 까고 노래 부르고 뭐 기본 아닌가? 생각도 하시겠지만 동남아에서 가라오케 좀 다녔다 하시는 분들은 별꼴을 다 보셨지 않습니까!? 노벨은 애들 마인드 좋고 교육이 아주 괜찮게 되어 있습니다. 


인테리어 

제가 굳이 집에서 먼데도 이곳을 가는 이유 중 가장 큰 부분이 여기 있습니다. 노벨 가라오케가 인테리어가 참 좋습니다. 사실 베트남 가라오케들 다녀보면 잘된 곳도 아주 많지만 대부분 노래방보다 못한 시설에서 금영 기기 가져다 놓고 가라오케랍시고 운영하는 곳 부지기수입니다. 그런데 노벨 가라오케는 손님을 모셔가도, 제가 친구들과 가도 대접하고, 대접받는 기분 느끼기 딱 좋게 인테리어 깔끔하고 고급스럽게 되어 있습니다. 현지 스타일도 아니고 한국 스타일도 아닌데 아주 화려하면서도 고급스러운 게 아주 술맛 나는 그런 업체입니다. 


총점 

하노이 노벨 가라오케는 대형 가라오케는 아닙니다. 꽁까이 100명씩 나오는, 그렇지만 애들 수준이 나쁘지 않고 특히나 마인드나 서비스 교육이 아주 좋습니다. 제가 가라오케에서 꽁까이들 볼 때 외모나 그런 것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마담을 제일 먼저 봅니다. 마담이 얼마나 꽁까이들 휘어잡고 있느냐 따라서 가라오케 서비스가 많이 달라지거든요. 마담이 꽁까이 친구들 잘 통솔하고, 교육 잘 시켜놔서 가게가 괜찮게 돌아가고 있습니다. 특히나 여긴 인테리어가 아주 뛰어나고 대접하고 대접받는 느낌 충분히 나기에 중요한 자리 나, 여행 오셨을 때 여기 지금 술집 왔구나! 이 기분 느끼기 아주 좋은 곳입니다.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베트남 후기

전체 7 건 - 1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하이벳김실장
2023-04-01
하이벳김실장
2022-11-28
하이벳김실장
2022-11-26
하이벳김실장
2022-11-18
하이벳김실장
2022-11-17
열람
하이벳김실장
2022-11-13
6,857
하이벳김실장
2022-11-13
하이벳김실장
2022-11-10
게시판 전체검색
빠른상담빠른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