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노이 붐붐 마사지 가격, 이용 방법, 위치 소개 > 하노이 마사지

본문 바로가기

하노이 붐붐 마사지 가격, 이용 방법, 위치 소개

회원사진
하이벳김실장
2022-12-24 10:48 3,920 0

본문

489e68778ed84bbcf19bf66b92295aca_1672113931_6826.jpg
 

자유여행은 말은 정말 좋지만 안타깝게도 해당 지역이라던지 문화를 잘 모른다면 자유는 오히려 구속의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무엇을 해야할지 모르기 때문이죠. 이러한 분들은 오늘 이 글을 읽으신 것이 정말이지 다행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왜냐하면 이렇게 어디로 가야할지 모르는 상황에서 제시를 해드리는 부분들은 형님들이 하노이의 밤문화를 보다 제대로 그리고 최신의 정보로 즐기는 것을 가능하게 해주기 때문이죠. 보통 하노이를 방문하시게 되면 대부분의 분들이 찾으시는 것이 마사지 입니다. 물론 마사지는 낮에도 영업을 하는 곳들이 많이 있지만 밤이 될수록 그 아름다움은 배가 되어지는 것이 바로 마사지 라고 생각을 합니다. 게다가 동남아 쪽으로 여행을 오신 분들은 그 어느곳의 마사지를 방문해도 기본 이상은 하고 있다는 것을 잘 알고 있으실 것입니다. 그정도로 내상을 입기 힘든것이 마사지 이기 때문에 형님들이 보다 하노이 붐붐을 잘 즐기실 수 있도록 이번에 보다 다채로운 하노이쪽의 붐붐들에 대해서 이야기를 드려보고자 합니다. 하노이 미딩 붐붐 이나 호치민 붐붐 까지 말이죠. 그리고 구체적인 가격에 대한 정보들과 조심해야할 부분들도 포함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가장 먼저 형님들이 하노이 붐붐을 위해서 하노이에 숙소를 잡으셨다면 되도록 하노이에서 벗어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왜냐하면 하노이는 베트남의 수도가 아니기도 하고 하노이쪽은 교육을 중시하는 곳이기 때문에 마사지와 같은 시설들은 거의 없는 편이기 때문이죠.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형님들이 호치민 쪽이라던지 미딩 쪽으로 이동을 해주시면 어마 어마한 밤문화와 유흥들을 접하는 것이 가능하게 됩니다. 즉, 다시 말해서 되도록 시내의 중심에서 조금 벗어나서 이동을 하시는 것이 보다 하노이 미딩 붐붐을 제대로 즐기기 위한 첫번째 방법중 하나라는 것을 말씀 드리는 부분입니다. 사실 베트남에 마사지를 받으러 오시는 분들은 대부분 왜 하노이의 붐붐이 퀄리티가 좋은지 아실 것입니다. 기본적으로 그 이유는 하노이쪽 아이들이 외모가 어느정도 아름답기 때문인데요. 베트남에 있는 각 지역을 돌아다니더라도 호치민 쪽이라던지 하노이쪽은 유독 그 외모에서의 퀄리티가 뛰어나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그래서 사람들이 에코걸, 가라오케, 마사지 등등 다양한 밤문화를 즐기려고 오기는 하지만 결국 가성비는 하노이 붐붐, 호치민 붐붐 이구나 하고 생각을 하시는 것이 그 이유중 하나가 아닐까 합니다. 또한 앞서 언급드린 각각의 밤문화에 종사하고 있는 아이들은 각각 업종에 있어서 확실한 구분과 존중을 하고 있기 때문에 아이들이 섞이는 일도 없고 그러다 보니 마사지 쪽 에서도 외모가 아름다운 아이들은 오랜시간 동안 살아남는 반면 서비스라던지 외모적으로 부족한 아이들은 빠르게 도태되어지는 모습을 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그만큼 못생기고 마인드가 좋지 않은 아이들이 떨어져 나가는 선순환 구조가 만들어 지면서 대부분의 꽁까이 들은 기본적인 외모와 마인드가 보장 되어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이기도 하죠. 


게다가 하노이 붐붐 같은 경우에는 길어봤자 2시간 정도만 진행을 하고 아무리 늘리고 싶더라도 2시간이 최대이기 때문에 이리저리 이동하기 전이나 혹은 잠깐 쉬기에 아주 적당한 시간대라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입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은 일정을 소화하는 와중에 잠깐 잠깐 짬을내서 좋은 퀄리티로 즐기시는 편이라고 보시면 좋죠. 그래서 접근성도 아주 좋고 아이들의 기본적인 외모도 뛰어나다 보니 내상도 거의 없고 해서 베트남에 오시게 되면 황제투어라던지 혹은 다른 밤문화를 즐기시는 경우 거의 마사지는 필수적으로 들어가는 코스라고 보시면 됩니다. 특히나 최근에 들어서는 하노이 미딩 붐붐을 할때 위생적인 부분도 상당히 신경을 많이 들이고 있기 때문에 사람들이 겸사 겸사 즐기는 비중이 늘어만 가고 있다고 합니다. 


아래에는 구체적인 코스들과 가격이 나오니 참고해 주시면 좋습니다. 


동반 샤워 > 마사지 > 누루 서비스 > 손으로 마무리

동반 샤워 > 마사지 > 누루 서비스 > 연애

동반 샤워 > 마사지 > 누루 서비스 > 2:1 연애 한번

동반 샤워 > 마사지 > 누루 서비스 > 연애 > 휴식 > 연애


수많은 분들이 하노이 쪽의 마사지를 좋아해주시는 것에는 또 다른 이유가 있습니다. 바로 누루마사지 라는 것 때문인데요. 이 누루라는 것은 살짝 스웨디시와 같은 느낌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어느정도 몸과 몸이 스치듯이 부드럽게 마주하는 시간을 가지는 것인데 많은 분들이 아시는 것 처럼 붐붐을 즐기기 전에 갑자기 들어오는 것 보다는 이렇게 누루서비스를 먼저 깔아주고 부드러우면서도 달아오르는 느낌을 받다가 시작을 하게되면 그 느낌은 정말 아름답다는 것을 아시는 분들은 아실 것입니다. 이러한 누루서비스가 꾸준히 제공되어지고 있기 때문에 하노이의 붐붐 퀄리티도 높게 유지가 되는것 같습니다. 게다가 요새는 초이스를 진행하는 마사지 업소들이 없어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부분에서 아쉬워 하시는 분들이 있으신데요. 이렇게 된 이유가 굳이 초이스를 진행하지 않아도 워낙에 아이들의 외모가 뛰어나서 만족도가 꾸준히 유지가 된 덕에 이렇게 초이스를 하는 방식이 사라졌다고 합니다. 보통 호치민 붐붐 서비스를 이용하시게 되면 형님들이 방을 배정 받고 이후에 아가씨들이 들어오게 되면 같이 샤워를 진행하고 이후에 그동안 스트레스를 한번에 풀어줄 건전한 마사지를 진행하고나서 이후에는 바로 누루서비스를 진행하는 쪽으로 넘어가게 됩니다. 누루서비스를 진행하고 이후에 손이라던지 입으로 마무리를 해드리고 나서 바로 붐붐으로 깔끔하게 마무리를 하게되면 코스가 끝나게 됩니다. 이때 1:1로 진행을 하는 방법도 있지만 은근히 가격적인 부분에서 부담이 없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자신의 취향에 맞게 두명과 하는 방식을 선택하기도 합니다. 이렇게 코스가 탄탄하고 구성이 잘 되어져 있는 이유는 하노이의 마사지쪽 서비스 퀄리티의 기본이 아주 잘잡혀 있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외모도 뛰어난 아이들이 많으니 이 얼마나 금상첨화가 아닐까 싶습니다. 


에코걸처럼 워낙에 요구하는 사람들도 많고 지원을 하는 사람들에 대한 비율로 인해서 예약이 힘든 것도 아니고 가라오케 처럼 일찍 6시까지 방문을 해야하는 것도 아니면서 오래 순번에 맞춰서 기다려야 하는 것도 아니기 때문에 하노이 붐붐 마사지는 그만큼 잠깐 형님들이 여행을 하는 와중에도 짬을 내서 방문하여 받고 가는것도 가능하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예를 들자면 밤문화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 친구들끼리 방문을 한다고 해도 잠깐 놀고오겠다는 이야기를 하고 즐기고 오는 것이 가능하죠. 하지만 이러한 하노이 마사지들을 받을 때 유독 주의해야하는 것이 있는데요 바로 로컬쪽의 마사지 업체들을 조심해야 합니다. 보통 이렇게 로컬쪽으로 방문을 하게 되는 계기는 사장님들께서 하노이쪽의 택시라던지 다른 그랩을 타게 되는 경우 기사들이 하노이 붐붐을 받고 싶지 않냐는 식으로 이야기를 하고 여기에 걸려들게 되면 이제 드라이버 기사들이 로컬의 업장으로 데리고 간다고 합니다. 그러면 정말 엄청나게 예쁜 꽁까이들이 잔뜩 있는 곳으로 데려가는데요. 그곳에 도착해서 서비스를 받기위해 업장으로 들어가 엎드려 있으면 이제 예쁜 꽁까이가 마사지를 제대로 해주고 나서 이후에 붐붐을 하자고 부른다고 합니다. 그리고 붐붐을 하겠다고 이야기를 하면 이후에 갑자기 외부로 나가 면서 이상한 아주머니를 데리고와 붐붐을 하게끔 하는데요. 이런 사기에 당하게 되면 어떻게 해결을 할만한 방법이 없습니다. 따로 이야기를 할곳도 없고 공안쪽으로 도움을 요청할 방법도 없습니다. 이렇게 크게 내상을 입게되면 완전 그날의 기분도 상하여 내상을 크게 입게 되는데요. 이런 경우는 정말 조심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나 로컬쪽들은 위생적으로도 문제가 너무 많기 때문에 꼭 피하시는 것이 좋기도 하고 괜히 로컬쪽이 궁금해서 방문을 하는 분들도 되도록 방문을 하지 않으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래서 어느정도 이러한 밤문화 같은 경우는 즐기실때 최대한 믿을 수 있는 한인쪽의 업체로 방문하셔서 즐기시는 것이 내상도 없고 외모도 상당한 여자를 골라서 붐붐을 즐기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니 최대한 구글링이라던지 다양한 방식으로 로컬 업장을 후기를 보게 된다고 하더라도 형님들이 처음 하노이쪽의 마사지를 받는 경우에는 최대한 로컬쪽은 피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하노이 마사지

전체 19 건 - 1 페이지
게시판 전체검색
빠른상담빠른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