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마사지 붐붐 추천 이것만 알고 오세요! > 하노이 마사지

본문 바로가기

베트남 마사지 붐붐 추천 이것만 알고 오세요!

회원사진
하이벳김실장
2023-03-13 14:54 9,750 0

본문

926e0f51271ced362af5757607b5ee8d_1678686847_2955.jpg
 

베트남 여행을 오셔서 시내 어디를 돌아보시더라도 마사지 업소들을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꼭 하노이나 다낭, 호치민 같은 큰 도시가 아니더라도 베트남 마사지는 정말 흔한 편인데 하물며 시골에 가시더라도 발견할 수 있을 정도입니다. 물론 일반적인 마사지일 경우라면 말입니다. 여러분께서 원하시는 제대로 된 마사지는 베트남에서 붐붐으로 통용되는데요 수많은 일반 마사지 업소만큼은 아니지만 주요 도시에서는 어렵지 않게 베트남 마사지 붐붐 업소를 찾을 수 있습니다. 굳이 인터넷 검색이 아니어도 툭툭 기사들에게 붐붐이라고 하면 대부분 씨익 웃으면서 자기가 뒷돈 받을 수 있는 업소로 냉큼 여러분을 모시고 가기 때문에 찾는 것 자체는 쉽다고 할 수 있지만 이후부터는 외국인 바가지를 뒤집어쓰고 돈은 돈대로 버리거나 심각한 내상을 입거나 둘 중 하나를 경험하실 확률이 거의 90퍼센트가 넘는다고 할 수 있습니다. 베트남이 유흥을 즐기기 너무 좋은 나라이지만 어디까지나 현지 사정을 잘 알고 있거나 아니면 확실하게 검증된 업소에 대한 정보를 가지고 있어야만 가능한 이야기이기 때문에 베트남 여행을 떠나기 전에 꼭 한 번 정도는 베트남 마사지 붐붐에 대한 믿을 수 있는 정보 글 몇 개는 대충이라도 읽어보시고 가시면 최소한 엄한 곳에서 고생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글 또한 우연이라도 베트남 밤문화 여행을 가시는 분들의 눈에 뜨이게 된다면 베트남 현지에서 직접 여러분의 여행을 도와드리는 현직 입장에서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시길 바라는 바람에서 이렇게 남기고 있으니 꼭 참고하시길 부탁드립니다.


만족스러운 유흥을 즐기기 위한 베트남 여행을 계획 중이시라면 먼저 여러분께서 원하시는 바를 충족시켜줄 수 있는 업소들이 영업 중인 도시별 특성을 확인하시고 우선 목적지를 정하시기를 바랍니다. 이번 여행의 목적이 최고의 가성비를 자랑하는 베트남 마사지 붐붐을 제대로 즐겨보고자 하신다면 여기저기 검색해 볼 필요 없이 그냥 하노이로 오시면 됩니다. 간단하게 그 이유를 말씀드리자면 우선 수도인 만큼 여행 중 베트남에서도 최고의 인프라를 이용할 수 있어 모든 게 편리하며 베트남 마사지 붐붐 업소들의 물리적인 개수 또한 가장 많고 무엇보다 다른 도시들이 따라올 수 없는 꽁까이 수질이 말 그대로 최고이기 때문입니다. 붐붐의 대표적인 코스인 누루마사지라는 서비스가 시작된 곳이 하노이일 만큼 역사와 전통이라고까지 하기에는 좀 거창하지만 예전부터 여러 업소끼리 관광객들을 서로 끌어들이기 위한 경쟁이 치열한 만큼 꾸준히 발전되어 와서 이제는 정말 베트남 마시 붐붐의 정수만 남았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한 시간에서 두 시간만 시간이 있다면 충분히 꽁까이들이 씻겨주고 자극해주고 발사까지 화끈하게 도와드리기 때문에 절륜하신 분들은 하루에도 몇번씩 업소별 투어를 다니는 분이 있으실 만큼 만족도가 높습니다. 


특히 업무차 하노이에 오신 분들이나 다른 목적으로 하노이에 오신 분들의 경우 아무래도 중요한 일정이 대부분 있으시기 때문에 베트남 밤문화를 즐겨보실 짬을 내기 어려운 분들이 많지만 딱 한 시간 정도만 어떻게든 만들 수 있다면 하노이에서는 충분히 미인이 많기로 유명한 베트남 북부 꽁까이를 즐길 수 있기 때문에 많이 추천해 드리고 있습니다. 혹시 지금이라도 하노이 현지에 계시는 분들 중에서 베트남 마사지 붐붐을 경험해보고 싶다 하시면 아래의 톡으로 간단하게 문의해 주시면 확인 즉시 바로 도와드리고 있으니 언제라도 편하게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가성비도 좋지만 여행 기간 동안 전반적인 베트남 유흥을 천천히 제대로 즐겨보고 싶다고 하시는 분들에게는 다낭을 적극적으로 권해드립니다. 보통 붐붐, 가라오케, 에코걸 정도로 분류되는 베트남 유흥이 있는데 특히 다낭의 경우 이 세 가지 모두가 가장 잘 발달된 도시이기 때문에 시간과 금전적인 부분에서 여유가 있으신 분들이라면 다낭으로 가시는 것도 좋습니다. 특히 다낭의 베트남 마사지 붐붐은 빨간그네 같은 독특한 시스템을 자랑하는 특색있는 업소들이 많아서 어디서도 경험해 보기 힘든 경험을 체험해 보시기 좋지만 그만큼 비용적인 부분에서 다른 도시들에 비해 높은 편이기 때문에 마음껏 즐기기에는 다소 부담이 있는 것도 사실입니다. 꽁까이 수질은 평균 이상으로 북부 쪽 꽁까이와 남부 쪽 꽁까이들이 뒤섞에 있어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다는 점도 장점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소개해 드리는 호치민은 과거에는 정말 원탑이라고 당당하게 소개해 드리곤 했었지만 솔직히 최근 기준으로는 하노이나 다낭에 비해서 현실적으로 가장 뒤처지는 것이 사실입니다. 워낙 큰 도시고 꾸준히 많은 관광객이 방문해서 베트남 호치민 마사지 붐붐 업소들 역시 꾸준히 성업 중이기는 한데 시설 인프라 발전이 가장 늦어서 인테리어부터 시스템까지 다소 낙후되어 있다는 게 단점입니다. 꽁까이들 역시 남부 쪽 친구들이 많고 서비스 마인드도 부족한 경우가 많아서 호치민으로 여행가셨다가 후회하시는 분들도 최근 늘어나고 있는 편입니다. 


여기까지 특히 많이 찾으시는 베트남 마사지 붐붐 업소를 중심으로 주요 도시별로 특징과 장단점에 대해서 간단하게 요약해 보았습니다. 결론적으로 이번 여행에서 붐붐에 조금 더 무게를 두신다면 하노이를, 전체적인 베트남 유흥 모두를 즐겨보고 싶으시다면 다낭으로 오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외에 비용이나 동선, 현지 맛집, 숙소등과 더불어 괜찮은 업소들에 대한 추천정보까지 베트남 여행의 전반적인 부분에 대해서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다면 아래에 있는 톡을 통해서 문의해 주시면 빠르고 정확하게 답변해 드리고 있으니 적극적으로 활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 과정에서는 일체의 비용이 들지 않으며 여러분의 개인정보에 대한 사항도 절대 묻지 않습니다. 최대한 만족스러우실 수 있는 베트남 여행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서 도와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베트남 여행은 현지인 지인이 없거나 베트남어를 할 수 없는 경우 소통이 쉽지 않기 때문에 여행 난도가 결코 낮은 나라가 아닙니다. 자세한 소통이 그다지 필요가 없는 유흥을 위한 여행이라 하더라도 최소한 테이블 세팅이나 꽁까이들에 대한 내용은 사전에 업소와 쇼부가 꼭 제대로 결정이 나야 하는 부분이 있기 때문에 혼자서 다니시기에는 어려움이 많을 수 있습니다. 특히 로컬업소일 경우 난이도가 몇 배로 증가하게 되고 금전적인 손해도 볼 위험이 높기 때문에 더욱 조심하셔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중요한 분들과의 즐거운 추억만 남길 수 있는 재미난 여행이 될 수 있도록 필요한 모든 부분에 대한 도움을 드리고 있사오니 언제든 궁금한 부부분이 있다면 꼭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하노이 마사지

전체 19 건 - 1 페이지
게시판 전체검색
빠른상담빠른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