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노이 가라오케 모든 정보 및 김실장 후기, 가격 정보 2차 정보 비용등 > 하노이 가라오케

본문 바로가기

하노이 가라오케 모든 정보 및 김실장 후기, 가격 정보 2차 정보 비용등

회원사진
하이벳김실장
2022-10-29 00:20 10,014 0

본문

 b2ba3a6647705e40f4c22d31575e5b76_1666970402_345.jpg 


 안녕하십니까 김실장입니다. 골프여행이던, 관광이던, 단순히 궁금해서 오셨던 어쨌든 하노이까지 오셨다면 가라오케 한 번은 반드시 방문하시리라 생각됩니다. 하노이 가라오케야 말로 어떤 유흥의 집약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좋고 쾌적한 자리에서 한 번에 많은 여자를 보고 술과 노래 즐기면서 긴 밤 또 같이 보낼 꽁까이가 있다는 점에서 어떻게 보면 유흥의 집약체가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가볍게 친구와 오시던, 지인과 오시던, 접대 자리던 이만큼 무난하고 괜찮은 환경도 없다고 생각합니다. 더군다나 바쁜 시간 귀하게 내어 오셨는데 마사지나 붐붐만 살짝 즐기고 가시는 것도 아쉽기도 하실 테고, 술을 그렇게 안 좋아하신다 해도 가볍게 맥주 정도로도 즐길 수 있는 하노이 가라오케는 남자끼리 오신 관광이라면 선택이 아닌 필수라고 생각됩니다.


 제가 하노이 가라오케를 추천드리는 강력한 이유는 바로 하노이 아가씨들이 아주 아름답다는 점에 있습니다. 베트남은 정말 신기하게 길쭉한 나라입니다. 그렇기에 북부와 남부의 특징이 뚜렷한대요, 특히나 하노이는 겨울도 존재하고 사계절도 존재하는 동남아의 지역에 있지만 실상은 중국 같은 그러한 도시입니다. 그리고 신기하게도 외적인 특징이 동아시아의 특징을 고스란히 닮아 하얗고 저희가 좋아하는 스타일로 외모가 생겼고 거기에 요즘 스마트폰 다들 쓰고 sns 하다 보니 꾸미는 법도 제법 저희가 좋아하는 스타일로 많이들 꾸밉니다. 그러한 점 때문에 하노이 가라오케를 오시면 다른 동남아와 다르게 외적으로 정말 마음에 드시는 친구들을 많이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두 번째로 워낙에 하노이가 이쪽 일하는 아가씨들이 외모가 뛰어나다 보니 외모가 조금 모자라거나, 매너가 안 좋은 친구들은 자연스럽게 도태되고 맙니다. 인원수가 많고 손님이 직접 선택하는 방식으로 운영되다 보니 저희가 굳이 나오지 말라해도 외모나, 다른 게 안 좋은 친구들은 자연스럽게 떨어져 나가기에 하노이처럼 외모 뛰어난 애들이 많은 곳은 이쁜 애들이 아니면 살아남기 힘듭니다. 간혹 외모가 떨어진다 하면 다른 무언가 특별한 게 숨겨져 있다고 봐도 무관한 거죠. 세 번째로 하노이 가라오케가 좋은 건 이 동네가 생각만큼 관광객이 많지가 않습니다. 사실 하노이가 수도라는 점 빼고는 특별하게 여행객들이 많지가 않습니다. 해서 가라오케 가격들이 거의 비슷합니다. 차이 나봐야 위, 아래로 10$ 정도 차이 나고 또 요즘은 온라인이 너무 잘되어 있다 보니 조금만 비싸도, 조금만 뭐하나 잘못해도 금방금방 소문이 돌기 때문에 대체적으로 가라오케들이 서비스도 괜찮고 가격도 아주 괜찮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하노이 가라오케를 저 김실장이 강력하게 추천드리는 이유입니다.


 그러면 가장 많이 궁금하실부분이 바로 하노이 가라오케 주대와 2차 비용이 가장 궁금하시리라 생각됩니다. 우선 베트남에서 달러 쓰시는 분, 한화 쓰시는 분, 동 환전해서 쓰시는 분등 많으셔서 보시기 편하게 그냥 달러 기준으로 작성해두겠습니다. 우선 주대 부분은 네 분이 한상입니다. 만약 다섯 분 오시면 두상 차림으로 나가야 합니다. 이 부분 인지하시고 4인 기준이라 생각하시고 주대 보시면 되겠습니다! 


 맥주 세트 : 맥주 15병, 안주 포함해서 150$ / 소주 세트 : 소주 5병, 맥주 10병, 안주 포함해서 200$ / 양주 세트 : 양주 밸런타인, 골든블루급, 맥주 10병, 안주 포함해서 350$입니다. 

꽁까이는 팁 : 50$ / 짧은 건 160$ / 긴 거는 200$입니다. 다만 짧은 거나 긴 거로 앉히시면 팁은 따로 주지 않으셔도 됩니다. 


​주대 1인 / 2인 / 까지 다르고 3인부터 동일 합니다. 가격 인하 했습니다. 소주, 맥주 무제한입니다!!


1인 

술(무제한), 안주, 룸 2시간 + 롱타임 : 850만동

술(무제한), 안주, 룸 2시간 + 숏타임 : 750만동

술(무제한), 안주, 룸 2시간 + 팁 : 500만동


2인

술(무제한), 안주, 룸 2시간 + 롱타임 : 750만동 

술(무제한), 안주, 룸 2시간 + 숏타임 : 650만동

술(무제한), 안주, 룸 2시간 + 팁 : 300만동


3인 이상

술(무제한), 안주, 룸 2시간 + 롱타임 : 650만동

술(무제한), 안주, 룸 2시간 + 숏타임 : 550만동

술(무제한), 안주, 룸 2시간 + 팁 : 300만동


9a37475b4cf5fedf359e67e756298813_1677991398_7962.jpg
 

 하노이 가라오케 주대나 비용은 어딜 가시던 비슷하실 겁니다. 여기서 비싸 봐야 10~20$ 차이시고 싸 봐야 또 10~20$ 차이입니다. 결국에는 하노이 가라오케 오실 때는 어디가 수질이 괜찮고, 어디가 서비스 괜찮은지 보시고 오는 게 가장 좋습니다. 가격적인 부분은 어딜 가셔도 절충이 잘 안 되실 겁니다. 다만 4인 이상 이시면 어느 정도 실장의 역량에 따라 조금씩 할인이 들어갈 수도 있고, 어느 정도 서비스가 나갈 수도 있는 부분이기 때문에 실장 잘 만나서 서비스받으시는 게 좋습니다. 그리고 의외로 가장 많이 오는 문의중에 하나가 1인으로 오면 어떻게 되냐 이신대, 1인 단독으로 오신다면 주대는 위에 적어둔 주대의 70% 정도 즉 맥주 세트는 105$ / 소주 세트는 140$ / 양주 세트는 230$ 정도에 아가씨 2차 비용은 똑같습니다. 1인 상은 술이 4인 상에 비해 적게 들어가는 건 너무 당연한 것이고요. 혼자 오셔도 아주 재밌게 놀 수 있습니다. 그러니 부담 갖지 말고 혼자 오셔서 조용히 입장하셔 가지고 즐기시면 아주 좋습니다. 너무 부담 갖지 마시기 바랍니다. 하노이 가라오케 가격과 2차 그리고 2차 비용에 관한 정보를 말씀드렸고 여기에 시스템 간략하게 설명드리자면, 당연히 입장하신 뒤에 입장하신 순서에 따라 초이스 순번을 받게 되시고요, 순번에 따라 아가씨 선택을 하실 수 있습니다. 그 뒤에 2시간 반으로 시간 이용 가능하시고 여기서 어떻게 놀아야 하나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정확히 노래방 정도 수위로 생각하시면 편합니다. 그렇지만 기본이 그렇다는 거고 그날의 자리와 분위기는 우리 형님들, 사장님들께서 만드는 거 아니겠습니까? 여기 이 친구들 마인드 참 좋고 열려 있습니다. 강압적이거나 폭력적인 게 아닌 이상 합의하에는 무엇이든 가능한 게 이곳 아니겠습니까!? 잘 어르고 달래신다면 뭔들 못하겠습니까!? 거기에 2차를 나가셨을 때 몇 번 가능하냐고 하시는데, 저희가 최소 2번은 손님께 무조건 서비스해라 정도로 말씀드리겠습니다. 이 역시나 어르고 달래고, 또는 사대가 맞고 궁합이 잘 맞으면 남녀 사이의 일은 저희가 어찌 뭐라 개입하겠습니까. 항상 그날의 분위기는 형님들, 사장님들께서 만드신다는 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자 이제 제가 하노이 이곳에서 느낀 하노이 가라오케에 대한 후기를 간략하게 남겨보겠습니다. 우선 저는 여기 오시는 형님들에 비해 못 미치지만 나름 동남아 여러 곳에서 이런 가라오케를 방문해 봤고 특히나 베트남은 호치민부터 다낭, 하노이는 물론이고 박닌, 푸미흥, 꽝빈, 푸꾸옥, 나짱 등의 로컬 업체들도 여러 번 다녀봤습니다. 베트남에 살고 있기에 가능한 일이겠고 이런 저의 기준이 이 글을 보시는 형님과 사장님들께 기준이 되는 것에 충분하리라 생각됩니다. 제가 방문해본 하노이 가라오케가 가장 좋은 점은 자칫 별거 아니라고 생각하실지 모르겠지만 인테리어가 엄청나게 좋습니다. 제가 베트남 로컬 가라오케 제외하고 한인 가라오케 기준으로 봤을 때 하노이 가라오케가 대체적으로 인테리어가 아주 뛰어납니다. 보통 한인 가라오케들 가면 무슨 시골 노래방 같은 분위기에 조묭이랍시고 미러볼 몇 개 달아 둔 개 다이지만 하노이 가라오케는 대부분 인테리어 아주 깔끔하고 정말 가라오케처럼 해뒀더라고요. 이게 별거 아닌 것처럼 느낄 수 있지만 접대 자리나, 또는 이런 외국 가라오케는 보통 한분이 총무 겸 조사를 하고 오시는데 같이 오는 일행이나 사람들에게 뭐하나 빠지지 않게 안내할 수 있어 아주 좋은 장소입니다. 그리고 하노이 가라오케에서 느낀 다른 점은 정말 아가씨가 너무 예쁘다는 점입니다. 사실상 유흥이라면 호치민이 1등은 맞습니다. 물론 그곳도 무한 경쟁이기에 못난 친구들 금방 도태되고 밀려나서 선순환이 많이 일어나지만 제가 호치민보다 하노이는 선택하게 된 건, 하노이는 손이 덜 타서 좀 기계적인? 시스템적인? 그런 게 크게 느껴지지 않아서 아주 좋았습니다. 뭐랄까 일반인은 분명 아니고 느낌도 다르지만 그래도 좀 수줍어하는 맛도 있고, 원석 같은 이를테면 꾸미는 게 아직은 덜 익숙한 아이들도 좀 만나봤고, 반대로 능숙하고 빠꼼한 애들도 많이 봤지만 어쨌든 좀 더 일반인과 자리하는 기분 들게 해주는 친구들이 많았습니다. 그런 점이 저는 아주 좋았습니다. 하노이 가라오케의 마지막 후기는 어느 곳을 가도 서비스나 마담들 태도 등이 좋았던 점이 있습니다. 제가 가라오케 가서 가장 많이 보는 게 마담입니다. 마담이 얼마나 애들 꽉 잡고 있는지, 실장이나 상무가 마담을 얼마나 꽉 잡고 있는지가 가라오케 운영에 있어 아주 중요한 부분이라 생각하는데요 하노이는 그런 부분에 있어서 아주 훌륭했습니다. 한마디 하면 착! 하고 말 듣는 아주 각 잡힌 서비스가 좋았습니다.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하노이 가라오케

전체 17 건 - 1 페이지
게시판 전체검색
빠른상담빠른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