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차원 높은 하노이 ktv의 모든 정보 및 주대 안내 > 하노이 가라오케

본문 바로가기

한차원 높은 하노이 ktv의 모든 정보 및 주대 안내

회원사진
하이벳김실장
2022-10-28 21:55 2,607 0

본문

f557912b0e80bfd848ef7666255aefec_1666961728_2965.jpg
 

 김실장입니다. 오늘도 별일 없으시리라 믿습니다. 하기야 별일 없으시니 하노이 ktv 글 찾아보시면서 언제 놀러 갈까, 오늘 어디 갈까 각 잡고 계신 거겠죠! 남자분들끼리 여행을 오셨을 때 친구분들이던 접대 자리던 직장 상사와 왔던 가장 만만하고 편안하면서도 자리 챙길 수 있는 게 바로 ktv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그만큼 괜찮은 곳 찾으면 기본은 하는 장소이기도 하고, 중요한 얘기나 비즈니스 적인 자리에서도 아주 훌륭하게 이용이 가능한 곳입니다. 물론 놀러 왔을 때도 당연하게 좋은 장소이기도 하고요. 하지만 그만큼 또 괜찮은 곳 찾는 게 쉬운 일도 아닙니다. 더군다나 하노이 ktv는 자칫 잘못 들어가면 노래방보다도 못한 시설에 아주 실망할 수 있는 가능성도 있습니다. 이번 글을 통해 하노이 ktv 괜찮은 곳과 시스템 등등 정밀하게 말씀드려 보려 합니다. 


 우선 하노이 ktv를 선정하실 때는 실장의 역할이 아주 중요합니다. 저 같은 실장들은 손님을 가라오케로 모시는 게 일이기 때문에 당일마다 가게의 아가씨 현황이나 특징을 잘 알고 있어야 합니다. 즉, 손님이 자리에 앉아서 초이스까지 완료해야 당연히 수익이 나는 구조 이기 때문에 오셔서 초이스 할 수 있는 업체로 모시는 게 아주 중요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웹상에 정보나 무작정 구글맵 키고 찾아가시는 것보다는 저희 같은 실장 통해서 예약하시는 게 훨씬 유리합니다. 어느 한 곳이라고 무작정 밀어주고 그런 게 있을 수가 없습니다. 초이스가 안되면 당연히 수익도 없으니 말입니다. 그러니 이곳까지 오셔서 ktv 가셔야 할 때는 반드시 문의하고 가시는 게 좋습니다.


 하노이 ktv의 시스템은 간단합니다. 기본적으로 네 분을 기준으로 한상의 주대가 들어가게 되고 아가씨의 경우에는 단순 착석과 짧은 밤과 긴 밤이 있습니다. 룸 안에서는 2시간 30분을 기본으로 하고 같이 동행해서 나가시면 긴 밤은 오전 7시까지 두 번 가능한 게 시스템입니다. 주대는 4인 기준으로 나가고 있기에 5인부터는 주대가 추가됩니다. 예를 들어 4인 기준 소주 세트가 200$이면 5~8인까지는 400$ 9~12인까지는 800$ 이런 식으로 4인 기준 세팅이 나가고 있습니다. 또한 단순 착석 같은 경우에는 긴 밤이나 짧은 밤으로 데려가시면 따로 팁을 안 주셔도 되지만 데리고 나가지 않을 경우에는 팁이 발생하게 됩니다. 하노이 ktv 오실 때 또 궁금해하시는 게 마담이나 기타 팁이 있냐는 것인데 모든 주대에 팁은 포함되어 있습니다. 정말 심금을 울리는 감동적인 서비스가 있다면 조금 주시면 좋지만 그렇지 않으면 그대로 계산하시면 됩니다. 시스템은 특별한 거 없이 저희가 일반적으로 술 마시고 노는 그러한 시스템입니다. 하노이 ktv는 콘셉트를 가진 곳이 아닌 이상은 보통 노래방 수준을 생각하시면 아주 편합니다. 물론 손님이 만드는 분위기에 따라 다르지만 수위가 높게 가거나 하는 건 없습니다. 단, 어디까지나 분위기는 오셔서 만드는 것이므로 절대적인 건 없지만 또한 강압적으로 할 수 있는 것 또한 아니라는 점도 인지하고 와주셨으면 합니다.


주대는 다음과 같습니다. 


<주대 표>


 하노이에도 놀만 한 게 몇 가지 있습니다. 에코걸도 있고, 붐붐 마사지도 있고, 작은 바들도 있고 그렇습니다. 하지만 그래도 기본적으로 이용하는 밤문화라 하면 하노이 ktv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한자리에서 많은 여자를 볼 수 있는 장점이 가장 크고 거기에 술도 한잔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고 말입니다. 여러 이유를 따져 봤을 때 밤문화 즐기러 오셨다면 그래도 ktv 한 번쯤은 방문하시는 게 좋습니다. 자! 하노이 ktv가 좋은 이유는 너무 당연하지만 하노이애들이 정말 괜찮기 때문입니다. 호찌민이 베트남에서 이쪽으로 가장 발전한 도시이죠. 여기서 하나 아셔야 합니다. 제가 장담하는데 하노이 애들이 거의 대부분 베트남 전역으로 퍼져나가서 일하고 있습니다. 베트남이란 도시는 정말 길고 좁은 나라입니다. 북쪽과 남쪽의 차이가 확연하게 납니다. 오리지널 호찌민 애들 진짜 못생겼습니다. 코는 낮고 퍼져있는 그런 동남 아상 얼굴이 많습니다. 호찌민에서 좀 이쁘다 하면 아마 하노이나 근처 북방계열일 것입니다. 즉! 하노이 ktv애들이 평균적으로 외모가 저희가 좋아하는 스타일이라는 것입니다. 북방계열 쪽 특징 좀 말씀드리자면 얼굴은 중국이나 한국 스타일입니다. 물론 차이점이 분명하지만 저희 쪽 얼굴에 가깝기 때문에 들창코나 동남아에서 보는 그런 얼굴은 없습니다. 거기에 베트남 애들 몸매 어떻습니까. 아주 좋습니다. 요즘은 발육도 남달라서 키도 크고 베트남에 뚱뚱한 애들 없잔습니까 몸매 환상적입니다. 그리고 하노이 도시 자체가 중부나 남부랑 확연하게 다른 점이 교육의 도시답게 기본적으로 애들이 텅텅 빈 애들이 없습니다. 아무리 말이 안 통한다 해도 기본적인 예절이나 매너가 아주 좋기 때문에 간혹 멍청한 짓해서 무례함을 끼치는 그러한 불상사가 일어날 일이 없습니다. 하노이 ktv는 다른 지역에 비해 많지가 않습니다. 이 말은 아가씨와 ktv 간의 공급과 수요 문제로 이어집니다. 즉, 한정된 ktv 안에서 일을 해야 하고 안 그러면 다른 지역까지 가야 하기에 자연스럽게 못나고 매너 없는 애들은 도태된다는 말을 뜻하기도 합니다. 잔인스럽지만 조금만 일 못해도 금방 떨어져 나가는 게 하노이 ktv 바닥이기 때문에 지금까지 일을 하고 있는 친구들이라 함은 어느 정도 보장이 된다고 보셔도 무관합니다. 전체적으로 요약하자면 타 지역에 비해 이쁜 애들의 비율이 높고 거기에 어느 정도 매너와 지성이 겸비되어 있으니 같은 시간에 같은 자리를 가도 좀 더 편안하고 괜찮은 자리를 만드는 게 바로 가장 큰 특징이고 장점입니다.


 또한 하노이 ktv가 좋은 점은 정말 그냥 넘어갈 수 있는 부분인데 인테리어나 기타 다른 부분도 신경을 아주 많이 썼다는 게 가장 좋은 점 같습니다. 저역시도 동남아 여러 지역을 방문하며 친구들과, 형님들과, 비즈니스적인 자리 등등에서 접대 겸 놀 겸 많은 ktv를 다녀봤습니다. 정말 뛰어난 곳도 많이 봤습니다. 입이 쩍 벌 어질 정도로 규모 있고 화려한 곳도 있었지만 대부분 동남아에서 저희가 이용할 수 있는 한인 ktv의 경우 정말 노래방보다 못한 곳이 많았습니다. 벽지는 촌스럽기 짝이 없고, 쾌쾌한 냄새 하며 소파는 푹 꺼져 있고 조명을 바라지도 않지만 허접하고 웨이터들은 지들끼리 농담 따먹고 실실 쪼개고 이런 곳에 돈 내고 오는 게 열이 받을 만큼 나쁜 곳이 상당수였습니다. 하지만 하노이 ktv는 전반적으로 제가 가장 좋게 보는 게 인테리어적으로 신경을 많이 썼다는 게 좋습니다. 술을 한잔해도 장소나 분위기 따라서 술맛 달라지지 않습니까? 조용하고 고급스럽게 잘해둔 곳들이 많아서 술 한잔을 해도 대접받는 것 같고, 제가 한잔 사더라도 대접해주는 맛이 나는 그러한 곳들이 많이 있습니다. 거기에 저희가 로컬 말고 한인 ktv로 모시고 있는데, 당연히 사장님들이 모두 한인이시다 보니 웨이터나 마담 등의 서비스적인 면에서도 아주 훌륭합니다. 한국식으로 딱 각 잡아서 운영하는 곳들이 대부분입니다. 사람이 기분 좋아지고 나빠지는 건 한 포인트 아닙니까? 이를테면 룸 안에 냄새라도 좋으면 그날 기분도 더 좋아지고 화장실만 깨끗해도 불쾌하지 않은데 이러한 세세한 부분들을 한인 ktv는 신경을 아주 많이 씁니다. 거기에 제가 하노이 ktv를 다니면서 가장 감명 깊었던 부분이 바로 마담 컨트롤인데요, 업주는 마담을 잘 컨트롤하고 마담 역시 아가씨들 컨트롤을 훌륭하게 합니다. 이게 가장 중요한 부분일 수 있는데, 마담이 힘없고 말 안 들으면 아가씨들은 오죽 개판을 치겠습니까!? 제가 경험한 하노이 ktv는 마담을 잘 관리하고 마담도 잘 관리하는 업장들이 대부분이었습니다. 아가씨들도 마냥 놀러 온 게 아닌 어느 정도 일하는 마음으로 오게끔 환경이 조성되어 있기에 기본적인 서비스 자체도 당연히 질이 높아질 수밖에 없는 환경입니다. 그렇다고 애들 쥐 잡듯이 그런 건 또 아니고 적당한 선에서 아주 잘 관리가 되어있더군요. 하노이 ktv는 일정 중에 하루 꼭 방문해보시는 게 좋습니다. 한자리에서 하노이의 평균치를 모두 볼 수 있는 그러한 장소기 때문입니다.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하노이 가라오케

전체 17 건 - 1 페이지
게시판 전체검색
빠른상담빠른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