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노이 유흥 이글 하나로 한번에 정리 해드립니다. > 하노이 황제투어

본문 바로가기

하노이 유흥 이글 하나로 한번에 정리 해드립니다.

회원사진
하이벳김실장
2022-10-29 00:46 2,826 0

본문

b2ba3a6647705e40f4c22d31575e5b76_1666971981_6123.jpg
 

 하노이는 베트남 북부에 위치한 베트남의 수도입니다. 차분하고 조용한 도시이며 베트남 내에서는 교육의 도시로 불립니다. 그리고 우리 한국인들에게는 미녀들의 도시로 불리죠. 하노이 이름부터 참 느낌이 있습니다. 베트남이란 나라가 특이한 지형을 가지고 있습니다. 동남아 끄트머리에 길게 늘어진 나라이다 보니, 북부, 중부, 남부의 생김새와 문화가 아주 특색 있게 자리 잡고 있습니다. 특히나 하노이는 베트남 최북단에 위치한 도시로써 중부, 남부와는 비교가 불가한 외모를 자랑하는 제가 자신 있게 말씀드릴 수 있는 미녀들의 도시입니다. 오죽하면 베트남 속담에 하노이 여자를 조심하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하노이 여자들은 남자 사냥꾼, 유부남 킬러 등 다양한 별명을 가지고 있고 또 그런 별명에 걸맞게 아주 아름다운 외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미녀들의 도시 하노이의 유흥에 대해 아주 간단하고 조리 있게 이 글 하나로 설명하겠습니다. 


 하노이의 유흥은 크게 세 가지로 정리할 수 있습니다. 세부적으로 장르가 조금씩 있겠지만 에코걸, 가라오케, 마사지로 간단하게 나눌 수 있고 그 안에서 어떤 가라오케이고, 어떤 마사지인지에 따라 나눌 수 있지만 이번 글은 간략하게 설명해 드리려 합니다. 


 하노이 에코걸

 하노이에 호안끼엠 맥주 거리 다음으로 유명한 게 뭔지 아십니까? 바로 하노이 에코걸입니다. 제가 자신 있게 이름 걸고 자신 있게 영업할 수 있는 바로 그 명물 하노이 에코걸 입니다. 베트남 내에 에코 거로도 장르가 조금 있습니다. 가라오케 다니면서 롱탐 두 번 뛰는 직업여성 에코가 있고, 저희가 몹시 어렵게 꾸리고 준비해둔 반간인 에코걸이 있습니다. 참고로 반간임은 직업여성도 아니면서 어디 출근하지 않지만 에코걸로 활동하는 민간인과 직업여성의 중간쯤을 표현한 말입니다. 하여튼 그러한 반간임을 어렵게, 긴 시간에 걸쳐 모집하여 손님들의 스케줄과 에코걸 친구들의 스케줄에 맞춰 만남을 성사한 뒤 24시간 내내 동행하고, 숙박까지 함께하는 시스템을 에코걸 시스템이라 부르고 있습니다. 제가 자신 있게 하노이는 에코걸이 명물이 다 추천해 드리는 이유는 첫째에서 셋째까지 이유가 외모가 정말 괜찮아서입니다. 저는 20대 시절부터 동남아 이곳저곳을 돌며 사업을 했습니다. 제가 얼마나 많은 동남아 여자들을 봤겠습니까? 필리핀, 태국, 말레이시아, 미얀마, 라오스, 그리고 저의 마지막이길 바라는 베트남에서, 그리고 하노이에서 저는 우리 한국인들의 미의 기준에 가장 부합하는 여자를, 그리고 미래를 봤습니다. 애들 정말 이쁩니다. 취향에 따라 여자를 보는 관점은 다르겠지만 저희가 통속적으로 예쁘다 하는 기준의 아가씨는 베트남 중에서도 하노이, 동남아 중에서도 베트남 하노이에 많이 분포되어 있습니다. 이 부분이 너무 궁금해서 여러 자료를 찾아봤는데 베트남 하노이의 지형 특성상, 하노이가 북방계열이고 외모가 동아시아에 가깝습니다. 거기에 베트남 등 동남아 특유의 비율 좋은 몸매가 하노이 에코걸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준다 생각합니다. 그에 뒷받침하는 부분이 하노이가 교육과 유교의 도시입니다. 기본적인 교육과 저희가 어릴 때부터 무의식적으로 학습된 유교에 바탕이 된 매너, 예절 등이 하노이 여자들에게 기본 탑재되어 있기에 이러한 부분에서도 하노이 에코걸 들이 정말 특별합니다. 마지막으로 하노이가 유흥으로 발달한 도시는 솔직히 아닙니다. 여행하러 오고 겸사겸사 하는 곳이기에 아이들이 손을 많이 타지 않았습니다. 장·단점이 있겠지만 손 많이 탄 애들 보면 시스템적으로 딱딱 움직이지만 에코걸 들은 어떻게 보면 설렘 마저 제공하는 정말 일반인다운 만남을 하실 수 있으시리라 생각됩니다. 보통 코스는 에코걸 과 미팅뒤 에코걸이 가이드 겸 데이트 겸 일정을 보내고 호텔에서 혼숙하시거나, 풀빌라를 빌려서 24시간 풀빌라에서 프라이빗하게 즐기시거나 하는 코스입니다. 이 부분은 추후 따로 상세하게 작성해서 공유해드리겠습니다. 


 하노이 가라오케

 동남아 유흥의 디폴트 그 자체인 가라오케입니다. 가라오케는 말하면 입 아프지만 장점이라 하면, 한자리에서 아주 많은 아가씨를 보실 수 있고, 술도 거하게 한잔하시면서 프라이빗 하게 즐기실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동남아 유흥 중에 가장 기본적으로 많이 즐기시며 필수로 찾는 코스가 바로 가라오케입니다. 하노이 가라오케가 좋은 이유는 위에서 설명했듯 아가씨들이 아주 이쁩니다. 그렇기에 같은 시간에 같은 돈을 내고 아주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거기에 하노이 애들이 기본 빵이 되다 보니 다른 지역에서 오는 아가씨들도 하노이 수준을 맞춰야 하기에 일정 수준 이상의 외모, 매너 등을 겸비 한 친구들만 직업여성으로써 생활이 가능하고, 그렇지 못한 친구들은 자연스럽게 도태되고 떨어져 나갑니다. 그렇기에 결과적으로 아가씨들의 상태는 올라가고 확률적으로 외모나 매너가 떨어지는 친구들은 금세 금세 빠지게 됩니다. 즉, 가성비가 아주 좋다고 말할 수 있겠습니다. 물론 여자 취향이야 사람마다 제각각이겠지만 보편적인 미녀들의 비중이 높기에 내상 입을 확률도 낮습니다. 그리고 하노이 가라오케들이 인테리어가 아주 괜찮습니다. 간혹 동남아 가라오케 어디 유명하다고 가보면 한국 저~~끼 촌 동네 노래방 같은 곳 입장하는 경우 있습니다만, 하노이는 대체로 인테리어 신경을 많이 쓴 편이라 술 마실 분위기도 좋습니다. 


 하노이 마사지

 마사지는 일정에 방해되지 않는 선에서 급한 불 끄고, 릴랙스 하게 서비스받기 아주 좋은 코스입니다. 베트남은 마사지, 가라오케, 에코걸 일하는 아가씨들 분류가 아주 확실합니다. 저마다 일하면서 장·단점이 있겠죠. 그런 부분 때문에 마사지하는 친구들은 가라오케로, 가라오케 친구들은 마사지로 잘 옮기지를 않습니다. 하노이 마사지는 두 가지 장점이 있습니다. 첫째로 입이 아프게 말하고 있는 외모가 괜찮다는 점과, 두 번째로 가성비가 좋다는 점입니다. 특히나 베트남이나 동남아는 마사지 자체가 아주 훌륭합니다. 물론 엉망진창인 곳도 많지만 교육 받고 운영하는 마사지 업체들은 마사지 자체에도 상당히 큰 비중을 두고 운영하기에, 아가씨들의 상태와 별개로 이러한 마사지 업체들은 마사지 자체가 굉장히 훌륭한 편에 속합니다. 거기에 하노이는 대부분 누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누루 서비스란 많이들 해보셨겠지만, 몸과 몸을 오일 바르고 마사지해 주는 서비스입니다. 이게 별거 아닌 듯 해도 참 기분 좋아지는 서비스이고, 하노이 마사지들은 대부분 이 누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코스 자체도 뛰어나고 거기에 마사지는 전문 마사지 수준으로 운영하고 있으니 가지 않을 이유가 없습니다. 


 하노이 유흥은 정말로 괜찮습니다. 하노이라는 곳 자체만 본다면 조금 심심할 수 있습니다. 반대로 한국 관광객분들이 그렇게 많은 곳은 아니다 보니 조용하고 확실하게 놀기에 좋다고 볼 수 있습니다. 저희가 동남아까지 나와서 유흥하는 이유가 그렇지 않습니까? 눈치 안 보고 편하게 그리고 되도록 저렴하면서도 괜찮은 애들 보고 싶은 그런 마음. 그래서 저는 하노이의 유흥을 추천합니다. 눈치 안 보고 n 박의 일정 꽉 채워서 유흥하고 돌아다닐 수 있는 곳. 그곳은 하노이고 충분합니다. 미녀들의 도시, 하노이. 쉽게 별거 아니겠지 하고 지나치지 마시고 한번 들러 보시면 충분히 맛 들이시리라 생각됩니다. 의외의 발견일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하노이 황제투어

전체 22 건 - 1 페이지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