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실장의 베트남 황제 투어 이글만 보고 오시면 됩니다!! > 하노이 황제투어

본문 바로가기

김실장의 베트남 황제 투어 이글만 보고 오시면 됩니다!!

회원사진
하이벳김실장
2022-10-28 21:51 1,014 0

본문

 f557912b0e80bfd848ef7666255aefec_1666961460_7871.jpg 

 안녕하십니까! 베트남 전문 김실장입니다. 우선은 오늘도 하루 고생하셨습니다! 일하느라 뭐하느라 얼마나 바쁘게 하루 보내셨습니까!? 지치고 무겁고 힘들 때 어디 가서 푹~ 며칠 생각 없이 쉬다 오고 싶으신 심정 누구보다도 이해합니다. 저희는 그래도 업무차 핑계 차 이래저래 해외 많이 돌아다니지만 이 글을 보고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 분들은 정말 귀한 시간 내어 어떻게 한번 넘어오시는 거 아니겠습니까!? 그런 귀한 시간 허투루 쓸 수도 없고, 어디 허접하게 다녀오는 것도 아니다 싶어 오늘 이 글을 통해 베트남 황제 투어 제대로 다녀오는 방법과 코스 그리고 패키지 가격과 업체 선정까지 한 번에 정리해 드리려 합니다. 패키지나 자유여행도 물론 좋지만 이 먼 곳까지 놀러 오셨다면 일탈 한번 제대로 하고 가셔야지 않겠습니까!? 요즘은 베트남 황제 투어라고 해서 풀 패키지로만 구성된 것도 아니고 자율 일정 중 일부만 황제코스로 진행하는 경우도 있사오니 너무 비쌀 거란 생각 벌써부터 하지 마시고 차근히 글 한번 읽어봐 주시기 바랍니다!


 베트남 황제 투어의 패키지 코스는 딱 하고 정해진 건 사실 없습니다. 기본적으로 붐붐 마사지, 가라오케, 에코걸 위주로 진행되고 이 안에 건전 마사지, 이발소, 관광지, 식당, 숙소 등 디테일에서 손님 개개인마다 원하시는 게 다르기에 패키지여행처럼 딱 정해져 있는 건 없습니다. 하지만 베트남 황제 투어 패키지의 기본은 풀로 구성했을 때는 항공권을 제외한 모든 항목 (숙소, 차량, 기사, 가이드, 식사, 관광지, 이발소, 건전 마사지, 붐붐 마사지, 에코걸, 가라오케) 저희가 1:1 맞춤 일정 만들어서 진행드리고 최근 들어서는 자율 일정 중 하루~이틀만 살짝 이용하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베트남 황제 투어는 기본적으로 크게 숙소에 따라서 일정이 크게 바뀝니다. 이를테면 저희가 4성 또는 5성급 호텔, 아파트먼트, 풀빌라로 숙박을 구성하고 있는데 호텔로 숙박을 잡고 오신다면 외부 스케줄을 많이 잡고 가이드 역시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호텔 자체에서 뭘 하기에 그렇게 호캉스를 즐길만한 호텔이 없는 것도 사실이고, 저희를 통하시면 5성급도 몇 곳은 꽁까이들과 출입이 가능하지만 아직도 꽁까이 출입이 안 되는 호텔이 많기에 호텔 내에서만 활동하는 건 재미가 없으십니다. 그래서 호텔을 메인 숙소로 정하셨다면 외부 일정을 주로 하고, 차량과 기사 그리고 가이드 동반을 아주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아파트 먼트의 경우 낮 일정은 마사지나 이발소등 쉬어가는 일정을 주로 잡고 필요하시다면 관광지 일정 넣고 있습니다. 다만 저녁에 가라오케보다 에코걸 통한 술자리를 잘 세팅해서 저녁 자리 아주 편안한 복장으로 시원하고 편안하게 지낼 수 있도록 세팅하고 있습니다. 풀빌라를 메인 숙소로 정하셨을 경우 차량과 가이드는 추천드리지 않고 있습니다. 풀빌라 자체가 굉장히 뛰어나기 때문에 사실상 에코걸 잘 맞추면 여기서 나올 일이 거의 없으시기에 풀빌라 안에서 필요한 모든 것들 부족하지 않게 조달하며 편안한 자리 만들 수 있도록 코스 구성하고 있습니다.


 베트남 황제 투어 코스는 앞서 말씀드린 대로 숙소에 따라 구성이 달라지지만 3박 4일 기본일정으로 첫날은 호텔이나 아파트 먼트 숙소를 잡고 둘째 셋째 날은 풀빌라를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첫날은 도착하시고 입국 수속 마치신 다음 체크인하면 거의 저녁 시간쯤 되기 때문에 굳이 풀빌라 들어가셔서 시간 손해 보시는 것보다 호텔에서 하루 가볍게 지내시고 마사지 시원하게 받으셔서 비행 독 푸신 다음에 가라오케 가서 가볍게 맛보기로 즐기시는 코스를 아주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조식 드시고 오전에 이발소 잠시 들르셨다가 풀빌라로 이동하시고, 이동 중에 필요하신 술이나 간식 거리등 마트에서 구입한 뒤에 풀빌라에 체크인하고 맞춰서 에코걸 세팅해드리면 둘째 날, 셋째 날 아주 순식간에 지나가시리라 생각됩니다. 베트남 황제 투어의 꽃이 풀빌라와 에코걸 조합이라고 봅니다. 이만큼 편하고 또 괜찮은 친구들 만날 수 있는 게 이 코스 아닌가 생각 듭니다. 식사는 저희가 필요하신 것 조달하던가, 음식 하는 메이드 호출해서 상주시키거나, 중간에 나오셔도 되고 비비큐 파티도 따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마지막 날은 체크아웃 여유롭게 하시고 붐붐 마사지로 마무리하고 식사하신 뒤 출국하러 가시면 3박 4일 아주 알차게 보내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만약 풀 패키지에 풀빌라가 부담스럽다 하실 때는 인원수나 오시는 구성에 따라 호텔로 숙소를 바꾸시거나 아파트로 바꾸셔서 에코걸 만 나신 다음 에코걸과 외부 일정 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저희가 준비한 에코걸 친구들이 좋은 게 가이드처럼 딱 동선 맞춰 가는 건 없어도 손님이 뭐가 필요하다, 뭐가 먹고 싶다, 뭐를 보고 싶다 하면 딱딱 그거에 맞게 택시 잡고 이동하고 이런 역할도 아주 훌륭하게 수행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만약 풀 패키지가 부담스러우시다면 이러한 구성도 가능합니다. 만약에 자율 일정으로 오셨고 하루나 이틀 필요하시다면 베트남 황제 투어 하루나 이틀만도 가능하십니다. 숙소는 정해져 있으실 거고 저희가 가라오케로 이동 해드 리거나 에코걸 미팅 등을 해서 하루나 이틀 짧게도 진행 가능 하십니다.


 베트남 황제 투어 업체를 선정하실 때는 최소한 이것 하나는 보고 진행하시는 게 좋습니다. 최소한 그 지역에 본인 업장 하나라도 있는 곳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베트남에서 가라오케나 붐붐 마사지 같은 시설을 운영하고 있다는 건 최소한 꽁까이 수급에는 문제가 없다는 얘기가 됩니다. 비단 가라오케 꽁까이들만이 아닌 업장이 있기에 일하고 싶어 하는 베트남 꽁까이들이 주변에 많이 있기 때문에 기분 좋게 오셔서 말도 안 되는 애들 보면서 시간 허비할 일은 없으실 겁니다. 그렇기 때문에 최소한 베트남 황제 투어 업체를 선택하실 때는 그 지역에 어떤 것을 하고 있나, 어떤 일을 하고 있는지는 알고 또 하고 있는 곳에 가셔야 합니다. 보통 아무 매장 없이 진행을 하게 되면 손님 오면서부터 전쟁입니다. 붐붐 마사지만 해도 어디에 자리 있는지, 손님 가도 되는지, 특히나 가라오케는 초이스 전쟁인데 이게 본인 가게 없으면 초이스 순번 뒤로 밀려서 아주 힘들게 부킹 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그리고 베트남 황제 투어의 꽃인 에코걸. 보통 베트남 대부분 업체에서 가라오케에서 초이스를 보고 에코걸로 동행합니다. 하지만 그렇게 되면 에코걸의 의미가 퇴색되지 않습니까? 저희가 바라는 에코걸은 일반인에 가까운 친구들인데 이미 가라오케 초이스부터 틀린 겁니다. 최소한 업장을 가지고 있으면 에코걸 정도는 손쉽게 꾸릴 수 있는 것도 사실입니다. 저희가 애초에 일하고 싶어 하는 애들이나 일하는 애들 친구들 모르겠습니까. 에코걸은 정말 베트남 황제 투어의 꽃이기 때문에 이런 업장에 출입하지 않게 하는 대신 좀 더 높은 페이와 좋은 대우로 따로 빼두고 있습니다. 최대한 손타지 않게 말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베트남 황제 투어 오실 때는 최소한 본인 업장이 그지역에 있는지는 확인하고 오시는 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베트남 황제 투어 오실 때 일반 가이드보다는 그래도 이쪽 가이드나 실장을 찾아오시는 게 좋습니다. 일반 가이드님들 패키지여행 아주 훌륭합니다. 하지만 한계가 있는 건 당연합니다. 황제 투어 전문 실장들과 다르게 갈 수 있는 업체가 정해져 있고 시간적인 제약도 크기 때문에 아무래도 베트남 황제 투어를 전문으로 오시게 된다면 전문 실장이나 가이드를 찾는 게 훨씬 편리하시리라 생각됩니다. 물론 이건 일정이나 여행 스타일에 따라 다릅니다.


 많은 분들이 선발대로써 또는 시간 맞추기 어려워서 또는 혼자가 좋아서 1인 베트남 황제 투어를 오시기 원하십니다. 혼자 오시면 아무래도 비용이 너무 비싸질까 생각하실 텐데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풀빌라나 아파트 먼트 모두 방하나 짜리가 존재하고 호텔은 몇 명이 오셔도 요금이 같으니 상관없고, 식사나 마사지 이발소등은 당연하게 혼자가나 둘이가나 똑같고요 가라오케도 1 인상이라고 따로 1인 황제 투어 하시는 분들을 위한 코스가 따로 있기 때문에 크게 부담되지 않으실 겁니다. 그냥 혼자 오면 어쩌지, 좀 어색한데, 뻘쭘한데 하는 생각은 접어두고 오시기 바랍니다. 베트남 황제 투어 1인으로 오셨을 때 에코걸이랑 다니시면 그냥 베트남에서 데이트하는 것처럼 지내실 수 있고요 가라오케 오셔도 조용하게 따로 방 빼두니까 어색한 거 없이 혼자 술 즐기시면 되고요 뭐 부담되지 않게 저희 안 보이는데서 열심히 서포트해드릴 테니 혼자라는 부담은 넣어두시고 편하게 오셔도 됩니다.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하노이 황제투어

전체 22 건 - 1 페이지
게시판 전체검색
빠른상담빠른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