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황제투어 업체 추천과 패키지 가격 및 1인 투어 > 하노이 황제투어

본문 바로가기

베트남 황제투어 업체 추천과 패키지 가격 및 1인 투어

회원사진
하이벳김실장
2022-10-28 21:49 5,781 0

본문

f557912b0e80bfd848ef7666255aefec_1666961361_519.jpg
 

 안녕하십니까! 김실장입니다. 저도 여기 오시는 분들 만큼 동남아 놀러 많이 다녔습니다. 여기저기 뭐 좀 괜찮다 하면 어떤가 궁금해서, 업무 핑계로 다녀오곤 합니다. 솔직히 말해서 내 옆에 있는 아가씨만 괜찮다면 그곳이 파키스탄이면 어떻고 가봉이면 어떻습니까! 가장 중요한 게 여자 아니 겠습니까!? 그렇기에 더욱 나라가 중요한 것입니다. 자! 내가 한정된 시간과 한정된 돈을 가지고 놀아야 한다면, 확률적으로 이 기회비용에 좋은 여자를 만날 수 있는 그러한 곳에서 노는 게 정답 아니겠습니까!? 그러한 점에서 베트남 황제 투어가 아주 확률적으로 마인드 좋고 외모 괜찮은 친구들 만나기에 좋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다니시는 분들 따라 필리핀에서 정말 이상형 같은 친구를 만났다면 주구장창 필리핀만 가겠지요. 제가 필리핀이 안 좋다는 얘기를 하는 건 아닙니다. 다만 기회비용을 따져 봤을 때 베트남이 아주 보편적으로 괜찮은 친구들이 많고 만날 확률이 더 높기에 베트남 황제 투어를 추천한다 이 말입니다.


 들어가기 앞서 황제 투어를 해보신 분들도 있겠지만, 이제 막 황제 투어를 접하시는 분들도 계시리라 생각됩니다. 그런 분들을 위해 베트남 황제 투어가 무엇인지 간략히 말씀드리자면, 단어 그대로 황제처럼 주어진 일정 몸과 옷가지만 조금 챙겨 와서 편하게 지내다 가시는 게 황제 투어입니다. 최근 들어서는 정보도 많고, 일정에 얽매이는 거 싫어하시는 분들도 계셔서 자율 일정과 황제 투어를 적절하게 섞어 사용하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이를테면 일정 부분만 베트남 황제 투어를 이용하시고 낮이나 오전 일정은 자유롭게 다니시는 거죠. 좀 더 세밀하게 말씀드리자면 베트남 황제 투어를 통해 숙소, 아가씨, 놀거리 정도 예약하시고 나머지는 자유롭게 다니시는 겁니다. 특히나 베트남은 숙박이 참 까다롭습니다. 호텔의 성을 따지자면 여자 출입이 안 되는 경우도 있고, 그렇다고 모텔 같은 곳에서 지내는 것도 싫고, 안전하고 그레이드 좋은 곳에서 지내시기에는 베트남 황제 투어 업체를 이용하셔서 적당한 곳을 찾으셔야 합니다. 


 타국에 넘어와서 밤문화, 여자를 찾는 게 여간 쉬운 일이 아닙니다. 내가 여행을 아주 많이 다녔고, 영어를 잘하고, 환경에 적응을 아무리 잘한다 해도 이러한 밤문화는 음지에 숨어 있는 게 어쩔 수 없는 현실이고 사실입니다. 이러한 문화를 짧게는 3박 길게는 보름 안에 빠삭하게 알 수 있는 길은 없다고 봅니다. 시도해보고 실패도 해보고 뭐 이게 대단한 일이겠냐 하시겠지만 수많은 시행착오를 겪어야 비로소 이곳은 이러한 곳이고, 저곳은 저런 곳이니 뭐를 주의해야 하고 뭐를 조심해야 한다 이런 걸 알 수 있습니다. 이런 부분에서 베트남 황제 투어 업체가 중요한 것입니다. 베트남 황제 투어의 포인트는 바로 이점입니다. 손님이 혼자 와서 해야 하는 시행착오를 저희 업체들이 정확하고 명확하게 정리해 두었고, 시행착오는 이미 저희가 다 겪어 놨으니 음지에 있는 이런 업체들로부터 안전하게 그리고 합리적으로 즐길 수 있게 만들어 드리는 것. 이점이 바로 베트남 황제 투어 업체가 필요한 이유이고 존재하는 이유입니다. 실예를 말씀드리자면 베트남 가라오케 아주 좋습니다. 한국에서 보기 힘든 멋진 인테리어에 요즘은 음향 기기가 유튜브 같은 것들도 지원하기에 한국 노래 원 없이 부를 수 있고, 아가씨들 동네에서 이쁘다 하는 애들 전부 섭외해서 아주 괜찮습니다. 하지만 많은 분들이 아시겠지만 로컬 업체나, 모르고 가는 업체들 공공연하게 메뉴판 두세 개씩 사용합니다. 로컬 가격, 한국 가격, 중국 가격 이런 식입니다. 같은 술을 마셔도 주대 차이가 나고, 아가씨를 데리고 나가려 해도 가격이 사람마다 다르고 국적마다 달라집니다. 정보는 아주 많습니다. 어떤 곳이 핫하고, 어떤 곳이 서비스 좋다. 인터넷에 널려있지요! 하지만 그게 모두에게 적용되는 가격도, 서비스도 아닙니다. 어느 정도 수준 이상의 시행착오를 겪고, 이용해본 사람들에게 주어지는 가격과 서비스입니다. 그렇기에 정보가 아무리 많다 해도 끊임없이 베트남 황제 투어 오실 때 업체를 끼고 오시는 것입니다.


 두 번째로 안전 문제가 있습니다. 어쨌든 음지에 있는 문화를 즐기시는 것이고, 어디서 떳떳하게 보호받기 솔직히 쉽지 않습니다. 보호받을 수 있다 해도 낯부끄러운 일이고요, 그러한 점에서 베트남 황제 투어 업체를 이용하신다면 정말 안전하게 그리고 사고 없이 일정 재밌게 보내다 가실 수 있는 것입니다. 베트남에서 가장 많이 이루어지는 사고가 가격 때문에 공안 부르는 일이 많습니다. 술도 어느 정도 들어갔고 그래 봐야 못 사는 나라에서 공안 오면 돈 몇 푼 쥐어주면 내편 되겠지 하는 그러한 생각으로 큰소리 낸다면 정말 걷잡을 수 없이 일 커지는 그런 사태를 경험하실 겁니다. 베트남 황제 투어 업체를 이용하시면 사고 자체가 없습니다. 가격, 코스, 서비스 등 정확하게 맞춰두고 시작하기에, 그리고 저희 한국 사람이 와서 이용하면 로컬 친구들이 쓰는 것보다 확실하고 화끈하게 쓰는 걸 알기에 말이 바뀌는 일도, 사고도 없이 이용 가능하십니다. 어쨌거나 저희보다 후진국인 건 사실입니다. 솔직히 말해서 한 번 보고 말 사이이고 멀리 생각 못한다면 그 누가 정가를 받고 싶겠습니까? 한국만 봐도 한여름 해운대 자리값이 있는걸요. 이건 관광지라 어쩌면 당연한 일입니다. 그렇기에 베트남 황제 투어 업체가 필요한 것입니다. 긴말 없이 깔끔하고 안전하게 놀기 위해서.


 이러한 베트남 황제 투어 패키지는 아주 다양합니다. 사실 패키지 자체를 어떻게 판매하는 건 여행 상품이나 별반 다를 게 없습니다. 저희는 보통 손님들과 상담, 대화를 통해 상세하게 일정을 정합니다. 예를 들어 술을 아주 좋아하 신다 하면, 숙소부터 아가씨 세팅까지 술자리에 맞춰해 드리고, 술을 즐기지 않고 활동적인걸 좋아하신다면 그에 맞게, 조용한 걸 좋아하신다면 또 그에 맞는 숙소와 자리를 만들어 드립니다. 그렇기에 베트남 황제 투어 패키지가 딱 이렇다라고 말씀드리는 건 의미가 없고 주로 저희가 해드리는 일과 패키지에 들어가는 구성들에 대해 간략히 설명드려보고자 합니다. 


 베트남 황제 투어 풀 패키지 구성 : 항공권 제외 모든 항목입니다. 숙박, 차량, 기사, 가이드, 식사, 관광, 마사지, 이발소, 에코걸, 가라오케, 붐붐 마사지, 골프 포함


 제가 실제로 받은 몇 분의 손님 케이스를 예를 들어 설명드리겠습니다. 4박 5일로 오신 세분의 손님이셨고, 친한 친구 사이셨으며 술을 아주 좋아하셨습니다. 오후 3시쯤 입국하셨고 골프는 안치셨고 관광은 집에 보낼 사진 몇 장 때문에 필요하신 분들이셨습니다. 

이 분들께는 제가 숙소와 차량 하루 (기사포함), 에코걸과 가라오케 붐붐 마사지만 모셨고 식대 일부 받아서 세팅해드렸고 관광 및 이발소, 마사지, 식대 등은 자율 일정으로 했습니다. 숙소는 풀빌라로 세팅해 드렸습니다. 친한 친구 사이에 세 분 다 술을 좋아하신다기에 찐하고 깊게 노실 수 있게 풀빌라 세팅했습니다. 풀빌라 오시기 전에 제가 미리 술과 간단한 음식, 안주들 세팅해 두었고 그 외 식사는 배달음식, 비비큐, 가정부등을 이용하셨습니다. 그렇게 풀빌라에서 나오지 않으시고도 편하게 지내실 수 있는 기본 환경 세팅했고, 사모님께 보내야 하는 증거사진 때문에 여벌 옷 챙기시라 말씀드린 뒤 기사에게 미리 동선 작성해 주고, 관광지 다니시며 사진만 반나절만에 후다닥 찍으실 수 있게 세팅해드렸습니다. 풀빌라 세팅이기에 굳이 가이드와 차량 4박 이용하셔서 견적을 높이기보다 가성비 좋게 가이드는 뺏고, 마사지, 이발소 그 외 외식 같은 부분 필요하실 때는 제가 그랩 호출 그리고 그랩 사용 가능하실 때부터는 메신저 통해 주소 보내드리고 부킹은 제가 따로 해드렸습니다. 그렇게 마사지나 이발소 이용하셨습니다. 에코걸 3박에 가라오케 하루 일정을 했습니다. 이유는 첫날 오셔서 그래도 저희 가라오케 하루는 가보고 싶다 하셔서 체크인 뒤에 바로 픽업해서 가라오케 모시고 다음날 점심 후에 에코걸 세명 맞춰서 즐겁게 즐기셨고 마지막 날은 붐붐 마사지로 일정 딱 마무리하신 뒤 공항 샌딩하고 끝냈습니다. 


 위 사례에서 알 수 있듯이 몇시에 어디가고, 정해진 식당가야하고, 정해진 마사지 가야하는 그러한 코스가 아닌, 손님 개개인마다 원하시는대로 그야말로 편하고 황제처럼 일정 보내실 수 있게 해드리는 그것이 바로 황제투어 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베트남 황제투어 패키지는 조금 귀찮으시더라도 조금은 대화를 나누고, 원하시는바와 원하시는 이성의 스타일등 꼼꼼하게 말씀해주실 수록 정말 재밌는 일정 보내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하노이 황제투어

전체 22 건 - 1 페이지
게시판 전체검색